[네이버 포스트 신청] 바이럴마케팅의 또다른 돌파구?
신청한지는 꽤 됬지만...그동안 신경을 안쓰다가,
요새 이쪽으로 시끌 시끌해지고 있어요.
바로, 네이버 포스트!!!
응??? 포스트라 함은....우리가 블로그할때...그 글쓰는 포스트??
네. 그뜻 맞습니다.
네이버 포스트작가에 도전하세요!
라는...멋진 문구비스무리하게...또다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보려는 네이버~!
과연....성공하려나????
저는, 진작에 신청을 해 놔서;;; 하하하하~!
이제부터 그냥 뭐든 쓰기만 하면 되요^^
새로 네이버포스트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바로 가셔서
신청하기 혹은 없다면, 글쓰기 버튼을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될거에요.
http://editor.post.naver.com/
그러나, 아무나 신청할 수는 없구요,
최소, 블로그 운영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에 한해서 가능해요.
1. 네이버 블로그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매월 글 등록수가 3건 이상인 사용자
2. 네이버 블로그 누적 포스팅 글 수가 30건 이상인 사용자
3. 한달 이내에 탈락 이력이 없는 사용자
4. 외부블로그 운영경험 혹은, 집필활동 경험이 있는 사용자 (별도로 E-Mail 로 신청)
이 분이시라면, 한번 도전해 볼만 하지요^^
요새, 네이버 블로그 수요가 급증하고,
또한 네이버의 검색지수가 나날히 증가하면서,
네이버 블로그를 순수하게 운영하는 분들 보다는, 뭔가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급증해서
네이버에서도 자체적으로 블로그에 패널티 비스무리한 소이 말하는,
저품질 이라는 것을 부여함으로서, 블로거들의 고충이 말이 아닌데,
이번 네이버 포스트가 그 해답이 될런지는....미지수네요~!
뭐...여튼 미리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요^^
저의 네이버 포스트 에요^^;
어제부터 하나씩 올리기 시작했구요~! 흐흐...잘 부탁드리면서 우선 저를 팔로팔로미 해주시어요~!
닉네임으로 검색하시면 나올꺼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치 트위터 + 페이스북 같은 느낌이에요...
블로그와 달리, 블로그는 여러 컨텐츠를 포스트 함으로서, 최대한 방문자를 유도하는 컨셉이지만,
포스트는 자신의 주특기 한두분야를 전문으로 파냄으로서, 서로 공유하는 개념이 강해요.
그것이 가장 큰 차이죠.
자, 과연...네이버 포스트는 신의 한수가 될것인가...
네이버 블로그 사용자들도 엄청 많은데...과연 이번 네이버 포스트를 통하여, 바이럴마케팅의 장르가 뒤바뀔 것인가~!
저도 참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