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전세계 무료사진이미지 다운로드 공유사이트



아마추어 포토그래퍼 및 프로 사진작가 분들도 활동하시는 전세계인들의 아지트!

무료사진들이 엄청나게 많으며, 마음껏 퍼다써도 됩니다. 저작권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무료이미지를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를 한번 검토해 보세요^^




http://morguefile.com/


모그파일 이라고 불리우는 이 사이트는 사진들을 무료로 공유하고 배포하고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심하고 쓰세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단어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해당되는 이미지들이 검색이 됩니다.

저는 지금 산 (Mountain) 으로 검색했습니다. 당연히 ...한글 검색은 안됩니다. 영어로 하셔야 합니다.





마음에드는 사진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창이 뜨고,

여기서 Download Image 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사이즈 크기는 선택하는 것은 별도 없으며, 사진 정보에 보시면 크기가 나와 있습니다.

이 사진은 가로 6000 x 세로 4000 픽셀을 가진 엄청나게 큰 고퀄리티 이미지 군요!





반대로, 업로드 하실때에는 왼쪽상단 여기를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업로드를 하시려면,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겠지요?





회원가입은 오른쪽상단 Register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추가인증 없이, 가입은 간단하게 1분도 안되서 끝납니다.





아이디 / 이메일 / 비밀번호 / 비번재확인 / 지역(나라) 이 정도구요,

그 밑에는 자동가입 방지차원에서 저렇게 수학퀴즈를 내더군요. 답을 써주시면 되구요,

그 밑에는 체크를 해 주시고, Register 를 클릭하시면 완료 입니다.





이런 안내창이 뜨는데, 이메일로 메일이 하나 왔으니, 인증하라는 메세지 입니다.

OK를 눌러서 방금 입력한 이메일로 가셔서 모그파일 로부터 이메일이 온 것을 확인하셨나요?





잘 왔습니다. ㅎㅎ 이제 저기 빨간박스 부분을 모두 선택해서 복사한 뒤에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서 마무리 인증을 하시면, 완벽한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사진 이미지는 저작권에 상당히 민감한데, 이런 곳에서 무상으로 얻을 수 있으니

정말 홀가분 하고, 숨통이 확~ 트이는 기분이네요^^ 이런 사진공유사이트를 만드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