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Catcher 아이캣쳐] 디자인을 바꾸는 팔찌! 미래의 패션아이템!
제가 저번에 전자책 하나를 소개해 드린바 있습니다.
그런 비슷한 소재를 바탕으로, 이제는 패션계의 새바람이 몰아닥치고 있습니다.
바로, 전자종이를 이용한 방식의 팔찌인데요,
이것을...전자팔찌....라고 부르기에는좀;;; 무리가 있으므로, 그냥 디지털팔찌 라고 부르겠습니다.ㅎㅎ
아이캐쳐 (EyeCatcher) 라고 불리우는 이 제품은, 보시는 것처럼 팔찌의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안에는 디스플레이가 들어 있어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런식으로 여러가지의 그림으로 순식간에 바뀌어 버려서,
디자인에 있어서 정말 질리지 않는 연출로, 항상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네~ 설명에 나오는 것처럼, 전자잉크를 이용해서 디자인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내장된 기능을 이용해 디자인 변경도 가능하고,
거기에 스마트폰으로 직접 디자인을 만들어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즉! 내가 직접 디자인한 팔찌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겁니다^^
단순히 팔찌로의 악세서리 역할이 아닌,
음악, 지도, 메세지 등등~ 알림기능도 있어서 팔찌에서 직접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훌륭하군요!
전자잉크는 항상 켜져 있어서, 내장배터리의 지속시간은, 약 1년 정도 라고 합니다.
24시간 작동되는 것 치고는, 오래가는 편이죠???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스펙에 따라서, 그리고 제품 제질에 따라서 가격은 약 27만원에서 57만원 선까지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악세서리에 욕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한번 도전해 볼 만한 디지털팔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동영상 원본 입니다^^ 유튜브에서 직접 가지고 왔으니
자세한 내용은, 이 동영상을 보시면서, 디자인을 바꾸는 팔찌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한편으로는 아이러니 하네요~
아이폰도 탈옥하고, 결국 탈옥의 끝은 순정폰 이라고 하는데,
이런 디지털 시대에서 점점 아날로그 감성을 찾으려는 제품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묘하군요~ ㅎㅎ
디자인 바꾸는 팔찌, 어쨌든 획기적인 아이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