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새인가 로봇인가? 진짜 새처럼 부드러운 날개짓으로 하늘을나는 로봇새



이런새를 생각하셨나요? ㅎㅎ 실망시켜드려 대단히 죄송!

죄송하지만 이런 새는 아닙니다^^;



우연찮게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이런 제품들도 있구나~ 하고 간만에 놀라웠네요.

인간의 기술력은 정말 무섭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건 로봇새 입니다. 안드로버드라고 불러야 할까요?


새가 하늘을 나는 과학적 원리를 그대로 로봇새에 적용시킨 것 같네요.

무게부터, 깃털의 구조를 그야말로 과학적으로 로봇새에 적용하고,

날개짓의 각도 등등~! 이런것들을 잘 적용시킨 것 같습니다.




일단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몸통에는 모터가 대부분이고, 나머지는 뼈대와 깃털 역할을 하는 종이(?) 같은 막으로 구성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무게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너무 줄여도 바람 등에 의해 날아가버릴수도 있으니, 실제 새와 거의 흡사한 크기와 무게를 지녔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이게 비행하는 모습입니다.

완전 새 같지 않습니까?


"나 완전히 새됐어~!"





문제! 여기서 로봇새는 누구일까요?





정답은, 요녀석 입니다!

정답을 확인하기 위해서, 아래 유튜브에서 가지고 온 영상을 직접 시청해 보시겠습니다.

영상 재생 시간은 짧습니다. 금방 보실 수 있어요.





<진째 새처럼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로봇새>



이런 것들을 볼 때마다, 저도 제가 생각했던 분야로 반드시 도전해서 결과를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이 용솟음 칩니다.

이런 두근거림이 참 좋네요^^


새로운 영상들을 또 확보하면 바로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