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알리익스프레스의 한국 마케팅은 성공적입니다. 수많은 경쟁 업체가 엄청 신경쓰고 있으니까요. 얼마전에는 쿠팡이 유료 회원 서비스 구독료를 올렸다고 하죠? 예고도 없이요. 지들이 제대로 영업을 못 해서 빵꾸난 금액을 소비자 탓으로 돌려버리는 그 태도에 혀를 내두를 지경입니다. 남들이 뭐라해도! 이따금씩 알리 까는 기사가 국내에 속출해도! 저는 알리가 망하지 않는 한 꾸준히 알리 구매를 강행할 것입니다.
천억페스타는 한국발 한국 기업이 쿠팡이나 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쇼핑에 올리지 않고 알리 플랫폼으로 유통하는 시스템입니다. 근데 이게 알리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가격이 진짜 싸요. 너무 저렴해서 미칠 지경이라니까요? 원래 샴푸랑 바디워시는 거기에서 구매했단 말이죠? 노브랜드에서 말입니다. 싸니까요. 하지만 이제 알리입니다. 알리에서 구매하는것이 훨씬 가성비가 좋습니다.
W.피부연구소 바디워시와 샴푸
더블유 피부연구소는 저도 처음 보는 브랜드여서 검색을 좀 해보니 그래도 제품 퀄리티와 가격이 꽤나 매력이 있어 보이더군요. 당연히 알리 구매 전에 국내 쇼핑업체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가격 차이가 약 3~4천원 정도 벌어져 있었습니다. 알리 천억페스타가 확실히 저렴해요.
1+1 상품이며 개당 용량은 1.5L 입니다. 따라서 3리터 가격을 지불하는 셈입니다. 용량이 꽤나 있는데 가격이 참 착해요. 위의 사진에서는 각 1개지만 1+1으로 확실히 잘 받았습니다. 한국 발송이기에 주문 후 2~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 섬이나 산간 지방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사실 가장 기대했던 향이 화이트 머스크향입니다. 개인적으로 머스크향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많이 기대했어요. 하지만 피부연구소 화이트 머스크향은 사실 제가 느끼기에는 베이비 파우더쪽에 상당히 가깝습니다. 그렇다면 베이비 파우더향 제품은 과연 어떤 향을 머금고 있을런지가 상당히 궁금하군요. 아무튼 머스크향이 좀 부족한 느낌이라 이건 좀 아쉽습니다. 따라서 다음번에 구매하게 된다면 다른 향을 노려야겠습니다.
거품은 잘 납니다. 투명한 용액이며 적게 사용해도 꽤 풍부한 거품이 발생해요. 따라서 즐거운 샤워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거품이 잘 나오는걸 좋아해요. 그래야 씻는 기분이 들기 때문입니다. 거품이 적게 나오면 뭔가 찜찜합니다. 제대로 샴푸가 안 된 것 같단 말이죠? 거품이 팍팍나야 제대로 씻긴 느낌입니다. 따라서 딥 퍼퓸 샴푸와 바디워시는 대만족입니다.
코튼 스파클향도 꽤나 신선한 향이어서 마음에 듭니다. 근데 딥 퍼퓸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그냥 펌핑했을 때 순수 향이랑 바디 워시를 한 이후 피부에 스며든 향이랑 크게 다릅니다. 향수도 그렇잖아요? 그냥 시향지에 뿌려서 맡는 향과 피부에 스며든 이후에 느껴지는 향이 다른 것 처럼 이것도 그렇습니다. 저는 바디워시로 열심히 몸을 씻고 난 이후의 향을 좋아합니다.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구매할 것 같아요.
비교 후 구매!
알리라고해서 무조건 전부 저렴한건 아닙니다. 반드시 구매 전에 국내 쇼핑몰 가격과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배송 속도는 둘 다 비슷하므로 가격만 비교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 W.피부연구소 좌표를 남겼으니 편하게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말이지요. 오늘 내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