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세차를 작년 9월에 하고 그동안 날씨가 잘 맞지 않아서 계속 미루고 미뤄왔더니 어느덧 반년이라는 세월이 흘러갔습니다. 대전은 지금 1주 간격으로 화~수요일에 비 소식이 지속되고 있어요. 미친 날씨입니다. 그래서 또 세차가 딜레이되고, 또 그렇게 딜레이가 지속되는 와중에 도저히 미룰 수 없다는걸 직감하고 그냥 세차를 강행하기로 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또 다름 주 화요일에 비 소식이 있어요. 그래서 비가 오는 하루는 그냥 차를 안 쓰기로 했습니다. 금방 비를 맞추기엔 넘나 아까운 것! 세차를 5시간이나 했단 말이죠. 그것도 남동생이랑 저랑 둘이 달라 붙어서 말입니다. 혼자했으면... 끔찍한 일이 벌어졌을겁니다.

 

아무튼 최대한 시간 단축을 위해 약 두 개의 아이템을 알리에서 구매했는데 하나는 전동 폼건기이며 다른 하나가 바로 오늘의 주제인 베이스어스(BaseUs) 자동차 왁싱기 되시겠습니다. 왁싱 용도인데 저는 유막제거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유막제거는 꽤나 힘이 들어가는 작업이거든요. 유리를 박박 문질러서 말그대로 유분기를 싹 다 날려버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은 우리! CRDLQ 이모저모

알리 배송은 제법 빠른 제품라인이 있는데 그 중에서 이 녀석도 빠른 배송에 속했습니다. 일주일 배송이라는 쿠팡으로 비유하면 거의 로켓배송에 맞먹는 시스템인 것입니다. 제품은 잘 도착했습니다. 제법 패키지가 커요.

 

안전하게 잘 포장된 모습입니다.

 

구성품입니다. 전동 무선 왁싱기 본체와 C타입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브러시 3종입니다.

 

버튼은 맨 위에 있습니다. 오작동 방지를 위해서 짧게 한 번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는 LED만 켜지고 제대로 작동시키려면 3초 이상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이게 단순히 드릴처럼 한 자리에서 계속 고회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약간 위빙 웨이브라고 해야할까요? 유동적인 회전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왁스질도 되는거고 유막 제거도 가능합니다.

 

브러시는 밸크로 타입이어서 쉽게 부착 및 탈착이 가능해요. 브러시 직경은 약 125mm 정도 입니다.

 

C타입 충전은 뒷부분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터리는 4,000mAh 이며 충전 시간은 약 5시간, 사용 시간은 약 45분 정도입니다.

 

충전시에는 LED가 들어와서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사용 후기

그러면 이제 세차를 하면서 동시에 유막 제거를 해봅시다. 이번 세차는 꽤나 작정하고 왔습니다.

 

이게 약간 요령이 있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제대로 유막 제거를 하려고 쎄게 누르고 했더니 모터가 돌아가지 않더라고요. 즉 모터의 힘보다는 인간의 팔이 누르는 압력이 더 강합니다. 따라서 그냥 가볍게 잡아주는 용도로 비벼주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빨리 빨리 움직이는것보다 매우 느리게 거의 제자리에서 회전을 많이 시키는 방식으로 작업을 하는게 좋습니다.

 

움짤은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빠르게 움직이고 있지만 실제 작업에서는 매우 느리게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2단 고속 회전 모드로 돌아갑니다. 누르는 힘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성별 구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손에 힘이 워낙 약하신 분들은 조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유막제거 완료 후 물을 뿌려봅니다. 완벽하게 유막 제거가 된 모습입니다. 속이 다 시원하군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유막제거가 귀찮고 힘들다고 느끼셨다면 한번 베이스어스 CRDLQ 왁싱기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제품 페이지를 남겨두었으니 관심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용 끝!

 

 

52.3US $ 56% OFF|Wireless Electric Polishing Wax Machine | Baseus Wireless Car Polisher Polisher - Automotive Polishing Machin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