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갤럭시노트3 잠금화면에 분실시 혹은 사고시를 대비한 문구를 넣어두자



뭐...솔직히 분실되면...다시 본 주인에게 연락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혹시~ 아주 혹~시 모르니까요~! 저는 잠금화면에 분실시나 사고시를 대비한 문장을 하나 작성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있으면 안되지만, 제가 사고를 당하면

제 휴대폰을 가지고 연락을 하는 착한 시민들도 있을수 있으니까요~! 




잠금화면에 보시는 것처럼, 저는 여기에 어머니의 휴대폰 번호를 적었습니다.

그래야 이걸 보고 연락을 드리지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이중에서 잠금화면을 탭을 하여 들어갑니다.





여기 보시면, 사용자 정보라고 항목이 있을겁니다 (갤럭시노트3 기준)

다른 안드로이드 단말기는, 제조사별로 있는것과 없는 것이 있으니, 자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정보로 들어갑니다^^





사용자 정보항목에 원하시는 문장을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잠금화면에 사용자 정보 표시에 체크를 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활성화 됩니다.


다 쓰셨으면, 확인을 눌러 저장하고, 한번 잠금화면을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뭐...이게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아예 써놓지 않는다면, 확률은 0%가 될 것 아닌가~ 싶네요.

제가 사고 안난다는 보장도 없구...ㅠ_ㅠ


가장 안전한건, 항상 안전제일! 안전불감증에 걸리지 말고

차조심! 음식조심! 사람조심! 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