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시죠? 저는 향 중에서 베이비파우더향을 진~짜 좋아합니다. 순하고 포근한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 맡아도 질리지가 않는단 말이죠. 오죽하면 바디워시도 베이비파우더향으로 사용 중이겠습니까? 노브랜드 매장에 가보시면 대용량 바디워시가 있는데 그게 베이비파우더향입니다. 강추합니다.

 

자동차 방향제는 이것 저것 다 사용해봤는데 역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이소에서도 구매해보고 해외 직구로도 사용해봤는데 향이 이렇게 단시간에 쫘~악 차 안 가득히 퍼지고 유지도 오래 되는건 쿤달 브랜드 제품이 처음입니다. 이래서 유명해진 모양입니다. 향도 진짜 딱 원하던 베이비파우더! 너무 좋습니다.

 

제품 패키지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보니까 두 개를 한 세트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단 우드스틱을 설치하려면 약간의 세팅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뚜껑을 분리합니다.

 

우드스틱에 같이 매달려(?)있던 고무마개도 분리합니다.

 

고무마개는 뚜껑 안쪽으로 최대한 밀어넣습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고 우드스틱을 그대로 꽂으면 세팅 끝입니다. 와 근데 진짜 향 빨리 퍼집니다. 순식간에 방 전체가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가득하게 차올랐습니다.

 

다음 날, 차 안에 잘 설치했습니다. 방보다 차가 훨씬 좁은 공간이라 당연히 향이 순식간에 차 안을 가득히 채웠습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 향을 참 여러분들께도 전달하고 싶은데 아직까지 인터넷 기술이 4D가 되지 않아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혹시 차량용 방향제 찾으신다면 이거 강추합니다. 다이소 디퓨저랑 비교 불허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