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마이스(iMICE)라고 부르는게 맞겠죠? 알리 페이지에서는 제품 이미지가 상당히 고품격이었는데 역시 저가형 IT 제품들은 모두 사진빨이라는게 과언이 아닙니다. 이 마우스도 그렇습니다. 제품 홍보 이미지가 다 했습니다. 성능요? 준수합니다. 가격 이상 가치는 하는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렴이 무선 마우스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도 후보군에 스윽 끼워넣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저렴해도 박스 포장은 제대로군요. 박스 안쪽에는 뾱뾱이 포장지에 마우스가 안전히 보관되어 있습니다.

 

실물입니다. 흐음... 역시 퀄리티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 정도에서 타협을 볼 만 합니다. 솔직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하면 브랜드 마우스를 구매해야죠. 10만원 넘게 주고요.

 

바닥 부분입니다. 전원 스위치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는 공간도 보입니다.

 

배터리는 AAA 사이즈 두 개가 들어갑니다. 2.4GHz USB 동글이도 보입니다. 딱 맞게 장착되는 구조가 아닌 마치 서랍장에 넣어둔 헐렁함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리시버를 빼낼 때는 그냥 거꾸로 뒤집으면 쏙 빠집니다. 

 

현재 사용중인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마우스와 비교샷입니다. 크기는 거의 비슷합니다.

 

그립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클릭 소음은 정말 조용한 편입니다. 따라서 도서관같은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독서실요? 독서실은 안 되죠. 그곳은 소음이 거의 0인 영역 아닙니까? 아무리 무소음이라고 해도 소리가 전혀 없는 공간에서는 당연히 클릭음이 발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 딸깍이 마우스 대비 조용한다는 뜻입니다. 휠 감도는 개인적으로 취향이 아닙니다. 저는 뻑뻑한걸 좋아하는데 이건 엄청 부드럽습니다. 또한 납작한 마우스보다는 높이가 어느정도 있는 마우스를 선호하는데 G-1800은 어느정도 높이가 있어서 이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묵직한 무게감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는 가격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허나 국내에도 저렴이 마우스들은 얼마든지 있으니 충분히 고민해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비교해 보시라고 제품 좌표는 아래에 남겨두었습니다. 끝.

 

 

0.94US $ 88% OFF|Imice Wireless Mouse Computer Mause Ergonomic 2.4g Usb Mouse Silent Optical 2000dpi Wireless Mouse For Compute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