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집이 오래되어서 콘센트가 부족한 편입니다. 그렇기에 현재 이 글을 작성중인 PC 컴퓨터 책상 아래에는 스파이더맨이 여기 저기 웹으로 쏴재낀것마냥 전선들이 주렁주렁 얽히고 얽혀있습니다. 도저히 정리가 되지 않는군요. 저의 케이블 정리력은 나름 상위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어떻게 조치를 할 수가 없습니다. 특히나 주변 기기를 자주 구매하고 바꾸는 일이 있다보니 기껏 정리한 케이블을 다시 흐집어 파내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사실상 정리가 무의미하죠.

 

최근에 서랍장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문제의 서랍장이죠. 아무튼 서랍장 위에 스탠드도 올려놓고 3in1 무선 충전기도 올려둘 계획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바로 옆에 멀티콘센트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알리 직구! 국내 콘센트에 딱 맞는 유니버셜 멀티콘센트 A05 후기

 

허나 이 녀석을 추가로 쓰려면 현재 책상 아래의 벽 콘센트가 부족합니다. 그렇기에 확장을 위한 제품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인 Lencent사의 PA037EU 멀티콘센트입니다.

 

PA037EU 이모저모

알리에서 구매했고 배송은 약 보름정도 걸렸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이 구매하는 제품인 듯 합니다. 구매 후기에 한국인이 많았으니까요. 대부분 호평입니다. 마감도도 훌륭하고 국내 콘센트에 딱 맞다고 합니다. 해외 직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국내 돼지코 형태와 그나마 가장 비슷한게 EU 타입 콘센트입니다. 허나 두께가 다르기에 국내 콘센트에 장착하면 헐렁합니다. EU 콘센트는 지름이 4mm인 반면 국내 콘센트는 4.8mm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인 구매 후기대로 역시 이 제품은 EU타입이지만 4.8mm 짜리 콘센트를 채용했기에 국내 콘센트에 딱 맞습니다. 헐겁지 않기에 쇼트 걱정이 없습니다. 구성품은 사용 설명서와 본체가 전부입니다. 제품 스팩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 LENCENT

모델 : PA037EU

전원 출력 : 최대 100-250VAC, 16A, 최대 4000W

USB 입력 : 100-250V, 50/60Hz, 0.4A

A타입 USB : 5V/2.4A

C타입 USB : 5V/3A

USB 총 출력 : 최대 5V/3.4A (17W Max)

EU 멀티 소켓 인증 : FCC / CE/RoHS

포장 크기 : 11*8*8cm

무게 : 220g

 

후기 그대로 마감도는 상당히 좋습니다. 이 정도 퀄리티의 멀티콘센트가, 그것도 USB가 알차게 탑재된 제품이 2만원이 살짝 안 되는건 흔치 않은 일이지요. 외관 상태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이 정도의 사이즈이기때문에 해외 여행 때 가져가 사용해도 매우 요긴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 봐도 국내 콘센트 타입이라는게 느껴집니다.

 

바닥 부분에는 제품의 모델명과 출력 스팩이 표기되어 있고 안전 관련 인증 마크들도 여럿 보입니다.

 

사용해보기

바로 사용해봅니다. 컴퓨터 책상 바로 아래에 있는 콘센트 상황입니다. 포트가 둘 뿐이라 부족하지요. 그래서 이렇게 확장을 해 줄 필요가 있었던 것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버튼을 꾸욱 눌러주면 딸깍 하는 소리와 함께 바로 앞에 있는 상태 LED가 켜집니다. 이 상태가 전원이 ON인 것입니다. 저는 저 버튼이 USB 전원 버튼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국내 콘센트에 딱 맞고 전혀 헐겁지 않습니다. 완벽하게 장착됩니다.

 

허나 이 제품 또한 엄연한 멀티콘센트! 부피가 있다보니 이렇게 둘 중 한 곳은 사용을 못 하게 됩니다. 공간이 안 나오거든요. 따라서 단독 콘센트에서 사용하는게 가장 좋고 포트가 두 개라면 하나는 포기해야 합니다. 그래도 마음에 드는 멀티콘센트입니다. 추천합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끝.

 

 

13.79US $ 30% OFF|Lencent Eu Plug Power Strip With 3 Ac Outlets +3 Usb Charging Ports+ 1 Type C 5v 2.4a Adapter 7-in-1 Plug Sock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추가내용 : 다른 타입의 제품은 이게 있음

본문에 소개해드린 멀티콘센트를 구매하고나서 뒤늦게 발견한 다른 형태의 멀티콘센트입니다.

 

 

22.96US $ 32% OFF|Ldnio Power Strip Multiple European Plug 4 Usb Output Electrical Socket With Extension Wire Surge Protector H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위의 제품입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점은 다른 콘센트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즉 가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또한 개별 포트별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LDNIO라는 브랜드는 처음은 아닙니다. 이미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여서 신뢰도가 어느정도 있습니다. 이 브랜드도 퀄리티가 준수합니다. 콘센트가 가려지는 것 때문에 본문에서 소개해드린 PA037EU 멀티콘센트가 꺼려진다면 이 녀석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