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가 악력이 나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인간의 악력은 한계가 있는 법! 절대로 열리지 않는 끝판왕같은 병뚜껑들이 있습니다. 「날 너무 쉽게 봤군 인간이여... 어디 한 번 개봉할테면 해 봐라!」 라고 말하는 그런 존재들 말입니다. 이번에 어머니께서 섬유유연제가 떨어졌다고 하셔서 아예 대용량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것을 배송해주신 택배 기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엄청 무거웠을텐데 말이죠.

 

이 녀석입니다. 근데 뚜껑이 너무나도 강력하게 장착되어 있어서 도저히 열리지 않았습니다. 핼스 마니아인 남동생도 도전을 해보았으나 GG를 치고 말았죠. 도저히 인간의 영역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이럴 줄 알고 전설의 검을 뽑기 위해 이 제품을 미리 알리에서 스윽 주문했었습니다. 사실 이전에 알리발 병따개를 하나 더 구매했던적이 있습니다.

 

악력으로 안 따지는 병뚜껑을 쉽게 열어보자! 조잡한 병마개 오프너

 

악력으로 안 따지는 병뚜껑을 쉽게 열어보자! 조잡한 병마개 오프너

이번에도 알리에서 호기심어린 시선을 담아 구매한 제품 후기글입니다. 불과 얼마전 일이었을 겁니다. 혹시 이 글을 보셨습니까? 기관지에 좋다! 홍도라지 조청 시식 후기 기관지에 좋다! 홍도

rgy0409.tistory.com

이거였는데요. 이건 정말 비추입니다. 금속 재질이어서 튼튼하겠거니 싶었는데 그냥 지 몸뚱이만 튼튼하고 병뚜껑을 제대로 못 따줍니다. 제목 그대로 조잡하기 그지없습니다. 잡아주는 부분에 마찰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무같은것이 덧대여 있어야 하는데 그냥 톱니 형태의 쇠 이빨들만 요란하게 있어서 제대로 못 엽니다. 뚜껑에 흠집만 낼 뿐이죠. 한 번 사용해보고 바로 버렸습니다.

 

허나 오늘 보여드리는 이 녀석은 다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큰 뚜껑을 열기에 최적화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특히 안쪽은 살짝 말캉한(?) 재질이어서 뚜껑을 확실히 잡아줍니다. 딱 봐도 그렇게 생겼습니다.

 

이 날만을 기다려왔습니다. 구매한지는 한 참 되었는데 써먹을일이 좀처럼 생기지 않아서 서랍안에 잘 모셔두고 있었습니다. 이제 전설의 검을 뽑아들 때입니다. 뚜껑이 커서 가장 큰 홀을 사용합니다. 이 상태로 악력을 발휘해 벌어진 손잡이 부분을 꽉 쥐고 왼쪽으로 비틀어줍니다.

 

"흡!"

 

오!!! 꿈쩍도 않던 뚜껑이 드디어 열렸습니다. 근데 진짜 어지간히 꽉 닫혀있었습니다. 힘을 꽤 줘서 열었거든요. 내용물이 배송 과정에서 세어나오면 안 되기에 뚜껑을 꽉 조여서 잠근것은 매우 당연한 것이기에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인간의 힘으로 열 수 없다면 이 또한 문제가 될 수 있겠죠? 이럴때는 편리한 뚜껑 오프너를 하나쯤은 마련해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알리가 아니라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급하지 않으면 배송비 없는 알리에서 구매하는것도 요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에 좌표를 남겼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끝.

 

 

0.01US $ 99% OFF|Jar Opener, Easy Grip Bottle Opener Twist Off Lid Quick Opening Cooking Everyday Use For Weak Hands And Arthri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