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알리에서는 이 케이스를 판매하고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1주일 내내 찾아봐도 도무지 흔적조차 찾을 수 없어요. 결국 최후의 수단으로 위시를 검색해 봅니다. 그리고 마침내 이곳에서 발견을 하게 됩니다. 보는 순간 구매를 해야겠다고 바로 결심하게된 케이스입니다. 말로 백날 떠들어봐야 의미 없죠? 여러분들도 저와 생각이 같은지 실물을 한번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겁니다. 정품 케이스는 없고 이렇게 벌크 타입으로 배송되는군요. 그래서 저렴한 듯 합니다. 민트 백그라운드에 핑크색 조합이 무척이나 맛있어 보입니다. 마치 마카롱 같은 느낌입니다.

 

안쪽은 스크래치 방지용 패드가 붙어있습니다. 접착력이 있는건 아닙니다. 단지 스마트폰의 뒷면에 케이스로 인해 스크래치가 발생하는것을 방지하는 목적에 부착된 것입니다. 더불어 공기가 중간 중간에 모이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도 수행합니다.

 

음~ 이쁩니다. 실물도 상당히 예쁜 범퍼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부분입니다. 상당한 높이군요. 즉 평평한 책상이나 카페 탁자위에 올려놔도 카메라 강화유리가 닿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C타입 단자 부분은 이렇게 닫혀있습니다. 열어재낄 수 있는데 의외로 쉽게 열립니다. 엄청 빡빡할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이 케이스는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선 민트색 부분은 가장 바깥에 장착되는 부분으로 잘 휘어지는 고무재질입니다. 그리고 안쪽은 분홍분홍 부분인데 여기도 두 개의 케이스가 서로 맞물려 있습니다.

 

이렇게요. 자세히 살펴보면 저렇게 세모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에 핀이 걸려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살짝 힘을 주면 쉽게 분리됩니다. 이걸 모두 분리하고 갤노트20 울트라를 안에 넣고 닫아주면 됩니다. 저 빨간색 부분을 원위치에 확실히 돌려놓으면 됩니다. 그래서 절대 빠지지 않도록 고정합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민트색 실리콘케이스를 씌워주면 끝입니다.

 

장착 후기

확실히 케이스가 커서 마음에 듭니다. 스마트폰이 큰 모델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매우 불만스러운 부분이 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포인트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반대로 둬도 케이스가 스마트폰 액정보다 더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절대로 액정이 닿지 않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라인을 살펴보시면 확실히 액정이 케이스보다 안쪽에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노트20 울트라를 사용해보시는 분들은 잘 아시다시피 카메라 툭 튀가 장난이 아니란것을 아실겁니다. 허나 케이스의 두께가 카툭튀 높이를 앞지르기 때문에 바닥에 놓아도 카메라는 닿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액정에 강화유리를 부착하셨다면 이 케이스를 장착할 때 들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상/하단의 일부를 케이스가 살짝 덮습니다. 그러니 강화유리는 스마트폰 화면에 딱 맞는 제품이 아닌, 살짝 작은 것이어야 할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하니까 이쁘죠?

 

C타입은 이렇게 케이스를 개봉해 사용하면 됩니다. 허나 저는 주로 무선 충전을 하기에, 백업도 와이파이로 하기에 C타입 단자를 사용하는 일은 공장초기화 말고는 없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가 꽤 두꺼워도 고속 무선 충전은 잘 됩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영롱하고 이쁩니다. S펜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또한 측면 버튼이 너무 잘 눌립니다. 케이스를 씌우니까 오히려 더 잘 눌려요. 스마트폰을 집어들때 버튼이 있는 부분을 집어 들어올리면 쉽게 눌리는 정도입니다. 오히려 이게 좀 단점이 되어버리고 있습니다. 너무 쉽게 눌려서 원치않는 디스플레이 웨이크업이 발생합니다. 이것 말고는 디자인, 가격, 성능을 모두 만족시켜주고 있습니다. 일부러 떨어뜨리지는 않아서 충격에 강한지는 알 수 없으나 3단 케이스 형태이기에 다른 케이스들보다는 꽤 강력하게 보호해줄 것 같습니다. 위시에서 구매한 제품 링크는 아래에 투척해 두겠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시에서 구매한 민트맛 갤노트20 울트라 범퍼케이스

 

High Quality Dual Layer Heavy Duty Armor Case For Samsung Galaxy S22 S21 S20 Ultra S8 S9 S10 Plus S10E Note 8 9 10 Defender Case

High Quality Dual Layer Heavy Duty Armor Case For Samsung Galaxy S22 S21 S20 Ultra S8 S9 S10 Plus S10E Note 8 9 10 Defender Case ShockProof Cover에서 Wish - 즐겁게 쇼핑하기 구매하기

www.wish.com

 

추가 사용 후기

간만에 외출할일이 있어서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여기에서 또 다른 문제를 만나게 됩니다. 케이스가 워낙 크다보니 스마트폰 거치대에 장착이 여유있게 안 됩니다. 억지로 겨우 끼워넣어야 장착됩니다. 물론 차량 거치대마다 사이즈가 다르니 경우의수가 여럿 있겠지만 일반적인 스마트폰 케이스를 장착하고도 거치하는데 전혀 문제없는 제품에도 이 케이스는 조금 버거울 수 있음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위시 할인 정보

위시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꼭 할인 코드를 넣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는 진작에 작성한 글이 있으니 꼭 한번 읽어보세요.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끝.

 

위시(Wish) 정말 쉬운 구매 방법 및 할인 프로모션 코드 안내

 

위시(Wish) 정말 쉬운 구매 방법 및 할인 프로모션 코드 안내

해외직구 중 알리익스프레스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위시(Wish)라는 곳도 이전부터 알고는 있었습니다. 다만 알리가 너무 넘사벽 다양한 제품들의 천국이기에 위시를 이용할일이 좀처럼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