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지인으로부터 이 제품을 선물받았습니다. 로드샵인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다고 합니다. 평소 제가 낮밤이 바뀌어있다는것을 알고 걱정이 되어 구매하셨다고 하는데 갑작스러운 선물에 살짝 놀랐지만 그만큼 저를 생각해서 구매했다는게 한편으로는 또 하나의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지구상 저를 생각해주는 사람이 가족 말고는 사실 잘 없으니까요. 가뜩이나 코로나로 인해 인간관계가 핵폭탄을 직격으로 맞아 싹 다 날아가버릴 정도로 처참해진 상태인데 이는 마치 마른 하늘의 단비와도 같았습니다.

 

선물받은 제품은 것입니다.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알로에 이뮨 스틱입니다. 그렇습니다. 젤리 스틱입니다. 지구상 모든 건강 보조식품이 모두 다 젤리 타입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으니 전혀 걸릴게 없을테니 말입니다. 어른들도 단거 많이 좋아합니다. 저 역시 애들 입맛 수준이어서 이런거 상당히 좋아합니다.

 

이렇게 포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1일 1포이며 20g짜리 스틱이 총 14개가 들어있습니다. 검색해보니 포가 더 들어있는 상품도 있는 모양입니다. 이 녀석은 인체의 세가지 목적을 증진시키고자 출시되었습니다. 세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

 

아무래도 낮밤이 바뀌면 면역력이 확 떨어질 것입니다. 과거에 이미 무리한 다이어트와 정신적 충격, 낮밤 바뀐 패턴으로 인해 대상포진에 걸렸던 경험이 있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면역력 저하는 만병의 원인이 됩니다. 말그대로 병균을 저지할 능력이 떨어지니까 몸 속의 안 좋은 바이러스들이 쿠테타를 일으키게 될 겁니다. 그러면 빠르게 건강이 악화가 되지요. 이런 부분들을 보좌해주는 알로에 이뮨 스틱입니다.

 

알로에가 몸에 좋다는건 익히 들어 잘 알고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 카테고리에도 알로에를 원료로 해서 만들어지는 제품이 꽤 많으니까요. 피부 뿐만 아니라 알로에는 면역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젤리는 무척이나 투명하고 영롱했습니다. 탄력이 꽤 강하며 쫄깃했습니다. 맛은 당연히 넘쳐흐릅니다. 14포니까 거의 보름동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TMI지만 장 건강은 나름 좀 자부심이 있어서 이쪽 카테고리에서는 눈부신 발전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확실한 사실은 안 먹는 것 보다는 조금은 낫지 않을까 싶어요. 제 삶의 패턴까지 헤아려주시고 이런 선물까지 해주신 지인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도 뭔가 답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