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 글들을 꾸준히 정독해 오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공구 카테고리에도 꽤 많은 관심이 있음을 아실 겁니다. 어제 알리 쇼핑으로 인해 프래그런스 오일 후기글을 작성했습니다. 그걸 구매하면서 동시에 구매한게 바로 이겁니다. 공구 세트!!! 가성비가 좋게 나오고 후기도 꽤 많으며 (한국분들도 많이 구매하심) 긍정적인 반응이었기에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집에 공구가 없는게 아닙니다. 근데 좀 뭐랄까요? 어정쩡하게 있습니다. 샤오미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있는데, 그냥 노멀한 드라이버 세트는 딱히 없거든요. 그래서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생긴 공구세트인지 소개해드립니다. 일단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본어가 표시되어있는데 뜻은 공구세트라는 의미입니다. 지인 중 일본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온 동생이 있어서 물어봤어요. 덕분에 일본어로 표시된 상품 구매는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든든)

 

박스에서 꺼낸 본체의 모습입니다. 여기에도 일본어가 표시되어 있는데 왼쪽은 「프로의 나사세트」, 오른쪽은 「전문도구 선택」이라는 의미입니다.

 

밀어서 빼내는 서랍 타입입니다. 이렇게 두 개의 세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하나는 피스세트고 다른 하나는 손잡이 부분입니다.

 

이렇게 세트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양(형태)별로 색띠가 다르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에도 몇 피스가 더 들어있습니다. 이건 아마 자주 사용하는 피스를 따로 담는 용도인 듯 합니다. 일종의 즐겨찾기죠.

 

종류는 총 40개입니다.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PH0, PH1, PH2, PH3

H3, H4, H5, H6

일자 : 2.0, 3.0, 4.0, 5.0, 6.0

S1, S2, S3

T8H, T10H, T15H, T20H, T25H, T27H, T30H, T35H, T40H

Y1, Y2

세모 : 2, 2.3, 3.0

SQ1, SQ2, SQ3,

U6, U8, U10

 

본문 아래의 제품 판매 페이지에 직접 방문해 보시면 더 자세한 스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스 모양을 말로 설명하려니까 조금 어렵네요.

 

연장 파츠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크기는 대략 이 정도 됩니다. 풀배열 키보드를 기준으로 왼쪽 컨트롤키 끝부터 스페이스바 오른쪽 알트키까지의 사이즈 정도입니다.

 

마그네틱 박스이기 때문에 이렇게 거꾸로 뒤집어도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성이 그리 강력하지 않기에 충격을 주면 와르르 무너집니다. 근데 그 정도로 강력한 자성으로 설계하면 또 쉽게 빠지지 않아서 불편해지니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2만원도 안 하는 가격인데 이 정도의 퀄리티라 놀랐습니다. 그래서 구매 후기가 좋지 않았나 싶어요. 하지만 더 중요한건 내구도죠.

 

잠깐 사용해 봤는데 힘 전달이 잘 되는 편입니다. 손잡이 부분이 두터워서 제대로 움켜쥘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거 조금 사용했다고 내구도가 좋네, 형편없네 등등의 평가를 내리기는 시기상조지만 왠지 첫 느낌이 좋아요. 앞으로 뭔가 분해 조립할 일이 있을 때는 이 녀석을 사용해야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공구 세트입니다. 끝.

 

 

13806.0₩ 15% OFF|스크루 드라이버 키트 30 40 44 정밀 마그네틱 비트 분리 가능한 스크류 드라이버 세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