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와 진짜 코로나... 이 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 메르스나 사스 정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마 제가 지금까지 겪었던 수 많은(?) 질병들 중에서 최악으로 꼽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증말이지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정말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이제 백신 접종률도 올라가면서 조금씩 일상을 회복하는 단계에 접어든 것 같군요. 물론 한동안은 꾸준히 방역 수칙을 지키고 마스크도 꼭 착용하는건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모임을 거의 2년만에 재개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코로나 펜데믹이 어마어마했다는 소리죠. 아무튼 다시 친효교육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진행할 수 있게 되어서 좋습니다. 간만에 하려니까 설레이는군요. 먼저 안내해드린것처럼 모임 참여 인원은 제한이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서울(수도권)은 최대 8인까지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2차 접종자에 한해서겠죠? 따라서 친효교육 모임도 2차 접종 완료하신 분들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2차 접종까지 모두 완료했습니다. 안심하셔도 됩니다. 모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티스토리 오프라인 교육 안내

 

친절한효자손 티스토리 오프라인 교육 안내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이렇게 불쑥 공지를 또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온라인 교육이 아닌, 직접 여러분들과 만남을 통한 교육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교육을 1:1 맞춤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메르스는 그렇게 오래 안 갔는데 코로나는 진짜 독해요.
    2021.11.09 14:42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