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관련글을 두 개 작성했습니다. 하나는 가입 방법, 또 하나는 페이오니아 가입 방법입니다. 이 두개의 과정을 아직 못 보셨고 궁금하시다면 먼저 정독 후 이 글을 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내용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Payoneer 미국 계좌 정보 등록하기

먼저 아마존 어필레이이트를 로그인 합니다.

 

자신의 계정을 누르고 바로 아래에 있는 Account Settings로 들어갑니다.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서 Change Payment Method를 찾아 들어갑니다.

 

가장 첫번째 항목인 Pay me by direct deposit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나씩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입력해야하는 정보는 색으로 구별해놨습니다. 다음 과정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이것이 Payoneer에서 제공하는 미국 계좌 정보입니다. 은행명, Pouting ABA 번호, 계좌번호, 계좌 유형, 수취인명이 나와있으니 문서 모양의 아이콘만 눌러주시면 편리하게 복사가 가능합니다. 이것을 그대로 아마존 어필리에이트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을 다 했다면 아래의 Submit 버튼을 눌러서 저장합니다. 버튼 오른쪽에 Please note라고 되어 있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영어로 작성되어 있는데 내용 및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문 - Please note: Any update to Payment Method in this month will be in effect, only from 1st of next month.

●참고 - 이번 달 지불수단에 대한 업데이트는 다음 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즉 매월 1일에 최종 적용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아마존 수익금 계좌 이체 신청 방법은?

계좌 등록이 완료되면 자동 계좌이체 처리 또한 동시에 완료됩니다. 단 아마존 수익금이 최소 50달러 이상일 때 미국 시각 기준으로 매월 28일에 입금이 진행됩니다. 또한 구매 후 바로 수익이 발생하는것이 아닌 완전 자신의 수익으로 확정되는 시간이 필요한데 정확히 두 달이 소요됩니다. 즉 이번 달 매출에 대한 수익을 다다음달 지급 받게 됩니다.

 

제 경우 페이오니아 미국 계좌를 등록하고 딱히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수익금이 두 달 이후에 페이오니아로 이체가 자동 완료되었습니다.

 

Payoneer에서 한국 은행 계좌로 송금 받는 과정

이제 아마존으로 벌어들인 수익을 한국의 개인 은행 계좌로 송금을 진행해 봅시다. 본 내용을 정확히 인지했다면 다음의 과정을 거쳐서 입금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 Payoneer (페이오니아) > 한국의 개인 은행 계좌

 

이 내용은 아래에 자세히 적어두었으니 바로 이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