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애플펜슬 거치대도 만들었으나 왠지 그것만으로는 성이 차지 않습니다. 집에서 이용할때는 요긴하지만 외출시 가지고 나갈때는 딱히 보관할 장소가 마땅치 않습니다. 이것은 우연의 일 입니다. 그냥 알리익스프레스에 한 번 접속했을 뿐인데 딱 그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알리에도 알 수 없는 알고리즘이 있는 모양 입니다. 그것은 저를 이끌었고 결국 구매까지 하게 만들었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 하더군요. 그래서 구매한겁니다. 마침 필요하기도 했구요.


제조사가 ESR인가 봅니다. 애플펜슬 홀더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순한 제품입니다.


그렇습니다. 뒷 부분의 봉인지를 해제하면 끈끈이가 마중을 나옵니다. 이 뒷면을 아이패드에 부착시키는 것 입니다. 근데 완전 순정 본체에 붙이는 어리석은 일은 없어야 할 것 입니다. 잘 안 떨어질것을 대비해야 하니까요. 설령 떨어져도 기기에 손상이 가면 무척 마음이 아프니까요.


그래서 이렇게 케이스에 부착시켰습니다. 접착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애플펜슬은 이렇게 넣습니다. 실리콘 케이스 때문인지 잘 안 넣어집니다. 만약 순정 상태의 애플펜슬 이라면 아마 손 쉽게 쏙하고 들어갔을 겁니다.


하지만 애플펜슬의 실리콘 케이스 덕분인지 반대로 잘 빠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동 중에 분실될 염려는 크게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우연찮게 발견하게 된 애플펜슬 홀더지만 구매는 매우 만족입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시면 방문해서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