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태국음식이 요즘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난번에 충대근처 알러이타이 방문때도 그렇고, 둔산동 능썽쌈때도 그렇고 왜이렇게 태국 뿌드가 맛있는건지 참~ 완전 푹 빠졌습니다. 이번에는 대흥동에 있는 얌얌타이라는 태국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가격이 다소 있는 편 입니다.



위치는 이곳 입니다. 지도 오류를 대비해서 텍스트로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112번길 42

전화번호 : 042-222-0640

영업시간 :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4:30~17:30

쉬는날 : 월요일


저녁때 방문해서 어둡습니다. 이날 따라 이 일대에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팟타이는 많이 먹었으니까 이번에는 다른걸 먹어보도록 합니다. 4번 팟 타이 호 카이 꿍 솟이랑, 5번 꾸이 띠아오 똠얌, 7번 빠미 남 무쌉을 주문했습니다.


아~ 이것은 너무 셨습니다. 양쪽 보조개가 피카츄마냥 찌릿해집니다.


드디어 나온 음식! 새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양념이 너무 쌨어요~ 엄청 맵습니다. 딱 먹고나서 바로 딸꾹질이 가동됩니다. 그 정도로 매웠습니다.


똠양꿍은 맛있긴 한데... 좀 달았어요. 그리고 살짝 짰어요. 맛이 너무 강했습니다.


요건 좀 밋밋하다 해야 하나요? 엄청 육수가 화끈할 줄 알았는데 딱히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절대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가격대비 막 엄청 끌리는 그런 곳은 아니었어요.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그 때는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첫 술에 배는 부르겠지만 맛까지 배부를 수는 없으니까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