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친효상담소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질문을 남겨주고 계십니다. 댓글로 많이 문의를 남겨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다만 한가지 공지할것이 있어서 이렇게 다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건강한 블로그와 건강한 콘텐츠를 양성하기 위해서 많은 노하우들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시고 메일로 문의 주시는 분들의 티스토리를 하나하나 다 방문해보고 있습니다. 어떤 콘텐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의 블로그인지 궁금해서요. 그런데 몇 분들은 어그로성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는것을 보고 참으로 마음이 안 좋았습니다. 그런 분들이 꼭 애드센스 관련해서 질문만 하죠. 이유는 단 하나겠죠? 돈 벌려는 목적일 것 입니다.


해서! 이렇게 공지합니다.


1. 이메일로 문의 주실 때, 반드시 자신이 운영하는 티스토리 주소를 하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은 그냥 바로 들어갈 수 있으니 상관 없음) 허위로 남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야 어차피 해당 티스토리를 보고 답변을 하는 것이니 제대로 답변을 받기 위해서는 허위로 작성하는 일이 당연히 없어야겠습니다.


2. 어그로성 콘텐츠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답변 드리지 않을 것 입니다.


이렇게 두 가지 입니다.



출처: 픽사베이


블로그를 운영하시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제발 본인 혼자만 생각하시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누구 보라고 만든 블로그잖아요? 누군가 찾아볼 겁니다. 연령대도 다양할 것 입니다. 요즘은 유치원생들도 검색할 줄 아는거 아시죠? 그런데 벌써부터 방문자만 많이 만들기 위해서 청소년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콘텐츠를 마구 올리는 분도 계십니다. 진짜 이건 아닙니다. 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한다고 해서 뭐 억만장자가 되는것도 아니잖아요? 우리는 크리에이터 입니다. 그 수단이 티스토리일 뿐 입니다. 크리에이터는 악영향을 미치는 콘텐츠를 제작하면 안 된다는게 개인 생각 입니다.


길게 쓰지 않고 여기까지만 작성하겠습니다. 무슨 내용인지는 이 정도만 해도 충분히 전달되었을거라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은 다들 잘 하시는 분야가 최소 하나씩은 있을 겁니다. 또한 좋아하는 취미 분야도 분명 있을꺼에요. 이것들을 이제 끄집어 낼 때 입니다. 이걸 쓰니가 방문자가 오른다더라 하는 이런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그 사람은 올랐을지 몰라도 내가 작성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의 카테고리를 공략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이런 주제로 글을 쓸때가 가장 재밌더라 라고 느껴지는 시간이 많아지고 늘어날수록 블로그는 분명 발전할 것 이라고 확신합니다. 끝.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019.09.10 16:36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rgy0409.tistory.com 친절한효자손 2019.09.10 17:10 신고

      안녕하세요, 이 글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도 된다면 해당 글에서 답변을 드리는 쪽으로 해도 될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