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친효스킨을 오늘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동안 수정했던 내용들을 모두 스킨에 집어넣어서 현재 친효스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새 버전으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늘 드리는 말씀이지만 스킨을 업데이트 하시기전에 백업부터 해두시고, 스킨 업데이트 이후 다시 메타태그나 애드센스 코드, 그리고 여러분들이 수동으로 넣어 둔 태그들도 다시 해당 위치에 그대로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스킨 업데이트 이전에 백업을 합시다!


현재 버전은 1.13 입니다. 피드백 받았던 내용 중 모바일이나 태블릿 해상도에서 사이드바가 본문 아래로 내려가버리니 카테고리로 바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카테고리 버튼을 하나 만들어서 넣어놨습니다. 사이드바가 아래로 내려가는 가로 1000px 미만 해상도에서만 나타나며 편리하게 카테고리로 한방에 이동 가능합니다. 그리고 TOP버튼도 만들었기 때문에 언제든 상위로 편리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친효스킨을 최고의 스킨으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어베스트코리아 티스토리에서 여러가지 사이드바 모듈을 만들어서 테스트 하고 있는데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곧 정식으로 친효애드온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앞으로도 친효스킨을 사랑해 주시고 아울러 여러분들의 작은 성의도 늘 감사히 받고 있사오니 후원 해주실 분들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한번 확인해 보시고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