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허브를 구매했습니다. 지난 달에도 구매는 했는데 소량이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이미 소개해드린 제품에 대한 재구매여서 별도로 글로 찾아뵙지는 않았습니다. 이번달은 새롭게 구매해본 제품들이 몇 가지 있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허브 구매 상품들


이렇게 5가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왼쪽부터 소개해드리자면 콜라겐, 칼슘+마그네슘+아연, 코엔자임(코큐텐), 유산균, 철분 입니다. 어머니만 따로 드시는건 칼슘 제품이며 나머지는 온 가족이 모두 공유하는 영양소 입니다.


피부를 건강하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최근에 피부병이 유행인가 봅니다. 사촌 중에 꼬맹이가 있는데 아무래도 애들이다보니 면역력이 떨어져서 걸린건진 몰라도 피부가 오돌토돌하고 가려움을 동반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근데 이걸 동생도 걸려버린 것 입니다. 이녀석은 헬스쟁이인데도 불구하고 걸려버렸네요. 뭘 잘못 먹었는지는 몰라도 피부병으로 한주정도 고생했죠. 저도 이따금씩 팔꿈치가 가렵기도 해서 혹시 피부 면역력과 관련있는 제품이 있나 궁금해서 바로 아이허브에서 검색해봤습니다.


피부 유산균이라고 보통 알려져있는데, 사실 유산균 자체가 피부에 좋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라고 많이 들어봤는데 저는 이게 유산균의 한 종류인 줄 알았습니다. 근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백과사전적 정의에 의하면 유산균은 젖산이라고 하는 락트산을 생성하는 모든 균들을 지칭하는 일종의 대명사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에 살고 있는 수 많은 미생물 중 하나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역할은 소장 및 대장내의 유해한 균을 처리하는 중요한 직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다"는 말이 여기에서 나온 것 입니다.




이것은 21세기 센츄리에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보시다시피 크기는 그냥 보통의 크기 입니다. 저는 알약을 잘 못삼키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먹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정 타입보다는 이런 캡슐 형태를 선호하는데 이유는 방금 말씀드렸듯 편하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하루 한개만 먹어주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기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150개 캡슐이 들어있는데 만원도 안 합니다. 오늘자 가격으로 6.48달러군요. 아래에서 자세한 영양소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빈혈이 심하다면? 철분을 섭취하자.


여자친구도 꾸준히 먹고 있는 철분 (Iron) 입니다. 아시다시피 여성은 월경을 하고 그때마다 많은 양의 피를 손실하게 됩니다. 또한 저의 경우는 빈혈이 좀 있는 편이어서 철분을 먹고 있습니다. 철분이 부족하면 운동해도 소용 없다는 연구 결과도 있답니다. (진짜?) 완전 소용없는건 아니겠지만, 철분 수치가 정상인 사람에 비해 부족한 사람은 효율이 떨어진다는 이야기겠죠. 어찌되었든 철분 또한 여성의 필수 영양소를 떠나 이제 남성에게도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위에서 먼저 보여드렸던 유산균 제품의 캡슐보다는 살짝 작습니다. 삼키는데 전혀 문제 없는 캡슐 형태입니다. 하루 하나만 섭취하면 됩니다. 120 캡슐이 들어 있으며 마찬가지로 가격이 엄청 싸네요!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5.93달러 입니다. 아래에서 영양소 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절을 건강하게! 콜라겐.


콜라겐 역시 피부 건강을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알게 된 사실 때문에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콜라겐하면 피부부터 떠오릅니다. 피부 건강 향상의 목적을 위해서 구매하려 했는데, 사실 관절 건강 지킴이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는 사실을 알아버렸습니다. 제 왼쪽 무릎이 좀 안 좋아졌음을 느낍니다. 장시간 걸으면 쑤시더군요. 연골의 구조 단백질을 높여주는데 콜라겐만한게 없다는 이야기를 접해 들었고 아이허브에서 검색하니 역시 나우푸드 제품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크기도 크기 않아서 삼키는데 문제 없습니다. 가격은 재법 있는 편 입니다.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32.38 달러 입니다. 그러나! 관절이 건강해진다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아래에 제품 좌표를 남기겠습니다.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를 한방에 챙기자!


사실 여성 남성 가릴 것 없이 사람이라면 챙겨야 하는 영양소 중 하나... 아니, 세가지 입니다. 원래는 칼슘만 따로 있는 상품을 찾고 있었는데 칼슘과 마그네슘을 같이 챙겨야 효율이 증대한다고 해서 따로 있는 제품은 거의 없고, 이렇게 3대 영양소가 같이 묶인 상품들이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상품평도 괜찮아서 믿고 구매해 봤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미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으므로 이건 어머니를 위한 보충제 입니다.




정 타입의 보충제 입니다. 네이쳐스 바운티 (Nature's Bounty) 브랜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합니다. 4.17달러 입니다. 하루에 3캡슐을 먹어야 한다고 나와있는데, 이건 서양인을 기준으로 되어 있는 것이기에 다소 활동량이 적은 어머니에겐 그냥 하루 한 알만 복용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품 주소 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허브 구매 시, 신규 회원은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은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코드를 안내해 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SSF5774를 구매 시 할인란에 입력하시고 적용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할인코드로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건강을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은 미리미리 지켜야 합니다. 아프기 시작하면 그 때는 보충제가 아닌,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약으로 몸을 다스려야 하니까요. (울음)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