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에 고정시키는 액션캠 TELESIN Peak 악세서리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저는 유튜브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관리를 하지 않고 있지만 말이죠... 앞으로 좀 더 여유가 생기면 이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유튜브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지만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올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돈 따라가면 금방 포기하게 되고, 심지어 구독자도 잘 늘지도 않겠죠. 늘어도 언젠가는 한계가 온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 촬영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장비도 어느정도 갖춰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찍고자 하는건 좀 왔다갔다를 많이 해서 고정형으로 쓰기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모자에 액션캠을 장착하는 방법입니다. 제품도 있더군요. 그러나! 단점이 너무 치명적 입니다. 모자를 꽉 조여 쓰지 않으면 무게 때문에 자꾸 앞으로 흘러내리더라구요. 이게 좀 치명적이었습니다. 모자에 고정시켜서 촬영한다는건 참 좋은데 흘러내리는 이 단점을 커버할 수 없습니다. 그냥 예전에 쓰던 헤어밴드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것도 기어베스트에서 협찬 받은 것 입니다. 단돈 약 7천원짜리! TELESIN 사에서 나오는 제품 입니다. 바로 열어볼까요?




네.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 보시면 어떻게 모자에 고정시켜야할지 감이 오시죠?




그렇습니다. 이렇게 장착하면 됩니다.




그리고 뒷부분에 있는 여기를 풀어주시면 저위의 파츠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푸시고 옆으로 빼신다음 원하는 방향으로 다시 삽입해서 고정시켜 주시면 됩니다.




TELESIN Peak Cap Fixed Stand Mount for 액션캠 제품정보


이렇게 장착이 됩니다. 근데...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어휴 생각보다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리니까 모자 창이 계속 아래로 내려가요. 머리를 꽉 조여도 머리카락 때문에 흘러내립니다. 민머리가 아닌 이상은 아무래도 고정이 좀 어렵겠어요. 혹시라도 이 제품에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위에 좌표가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간지를 생각한다면 당연히 모자가 좋지만, 저는 그냥 헤어밴드가 나은 것 같습니다. 기능면만 따지자면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