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동생은 낚시광 입니다. 그래서 편광 선글라스를 원했습니다. 편광이란 빛이 반사되는 것들을 말합니다. 쉬운예로 대낚시를 할 때, 찌를 계속 보고 있어야 하는데 때때로 햇빛이 수면 위로 반사가 되어서 찌가 잘 보이지 않는게 대표적인 현상이죠. 그래서 낚시를 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착용하시는게 바로 편광선글라스 입니다.


샤오미에서도 편광선글라스 제품이 있습니다. 안티UV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으며 TS 나일론 렌즈로 제작된 훌륭한 녀석이죠. 샤오미 선글라스의 특장점 중 하나는 보통 일반 안경은 프레임에 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인데, 이 녀석은 렌즈에 홈을 만들어서 거기에 프레임을 넣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거의 무태처럼 보여집니다. 그리고 가볍죠. 방금 말씀드렸던 나이론 렌즈는 충격흡수에 강합니다. 그래서 레저스포츠에 적합합니다.




대략 이런 효과라는 예시 사진이 있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빛의 반사됨이 사라지는 효과를 직접 목격할 수 있게 됩니다.




기어베스트에서 획득한 샤오미 편광선글라스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다른 제품이랑 같이와서 저렇게 테이프가 덕지덕지 붙어있네요. 내용물만 멀쩡하면 되니까 딱히 상관은 없습니다.




바로 박스를 개봉하니 선글라스 보관함이 딱 나옵니다. 삼각형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제품 구성품은 정밀나사와 사용설명서, 파우치, 그리고 샤오미 편광선글라스가 들어있어요.




얇습니다. 그래서 가볍습니다. 게다가 견고합니다. 304H 강도의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이어서 튼튼합니다. 식물 등급의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코받이는 푹신푹신해서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귀쪽도 같은 실리콘이어서 장시간 착용해도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화장실에서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얼굴이 언제 이렇게 부었나... 싶네요.


샤오미 안티UV TS 나일론 렌즈 편광선글라스 제품정보


밖에서 한번 착용해봤는데 눈부심이 확실히 덜합니다. 편광에 의한 눈부심이요. 다만 렌즈의 사이드 부분으로 미세한 반사광들이 들어오긴 합니다. 받자마자 후기글을 작성하는터라 아직은 실전 낚시를 할 때 사용해본것은 아니지만 효과가 대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편광선글라스를 이 가격대에 구매한다는것은 정말 엄청난 것이죠. 다음번에는 낚시터에서 한번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글을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