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CG 제작과정 메이킹필름

어벤져스 CG 제작과정 메이킹필름



마블영화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히어로물을 특히나 좋아하는 편이구요~ ㅎㅎㅎ


유튜브 서핑을 좀 하다가, 우연찮게 얻어걸린 어벤져스 관련 영상들~!


영상 이펙트를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한 저로서는 매우 관심이 가는 영상이었구요~

흥미로웠습니다. ㅎㅎㅎ 근데 역시나...CG가 엄청 많이 들어갔네요~!


이걸 언제 다 작업했을까....생각하니 정말 대단하다는 표현밖에 떠오르질 않는군요!




근데, 왠지 이번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에서는

토니 스타크가 싸질러놓은 똥 치우느라 급급한 나머지....


뭐랄까...전체영웅의 비중이, 어벤져스1보다는 다소 떨어지는 경향이 좀 있었던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그래도...어차피 볼거리로 보는 영화인지라~!





헐크와의 대결은 정말 재밌었구요^^

베로니카가 좀 쉽게 고장이 나는군요....


헐크가..좀 쎄야 말이지~!





그리고...이여자...상당히 볼수록 매력넘치는....

아하앍~!





울트론은 뭐 말할것도 없지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취약했음요.....

그냥 대장노릇만 조금 하다가...너무 허망하게 소멸...ㅠ_ㅠ






그리고, 이것이 마블 인포그래픽~!

어벤져스 관련 그래프 이죠^^


앤트맨도 합류 한다는 사실이 너무 기쁘군요~!

게다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팀들도 어벤져스에 나오네??? 허헐....


슈퍼맨


어쨌거나~! ㅎㅎㅎ

여기까지 하고, 이제 영상을 봐야죠^^






<어벤져스 제작 과정>






<어벤져스 메이킹 필름 #01>






<어벤져스 메이킹 필름 #02>






<어벤져스 메이킹 필름 #03>






<어벤져스 메이킹 필름 #04>




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정말

토니 스타크랑 어쩜 이렇게 싱크로율이 절묘한지요?! ㅎㅎㅎㅎ


나머지 히어로 분들도 다들 멋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