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5월은 유채꽃행사도 하면서 꽃구경하기 좋은 달이죠!



벌써 대전 하상도로에는 노란물결로 꽉 차버렸어요^^

그 이유는, 유채꽃이 활짝 폈기 때문이죠.


유채꽃 행사도 이제 많이 있구요~

6월까지도 이어질 것 같아요.




대전 중앙중학교 앞 하상도로 내려가는 길에 찍은거에요.

완전 이쁘죠??? +_+

엄청나게 샛노란 색상이 제 마음을 사로잡네요~!


길가에 주차하고서, 사진찍는 가족들도 있구,

친구들끼리 모여서 추억사진도 만드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어요.





매년 5~6월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봄의 생그러운 기운~!

그리고 그에 맞춰 항상 만발히 피어나는 유채꽃~!


너는 어찌 이렇게 이쁘냐??? ㅠ_ㅠ


지금, 대전 하상도로는 유채꽃으로 가득 차 있어요~!





보세요~! 이 노오란 컬러~! 아오~!


정말 이거 포토샵으로 비유하자면, 스포이드로 색 찍어서

별도로 색상을 저장하고 싶네요~!


정말 이쁜 자연의 색^^





벌들도 재법 많이 있구요, 열심히 여기저기 꽃가루를 뒷다리에 장착하고

이리갔다~ 저리갔다~ 참으로 일을 잘 하는 모습에


나도 벌처럼 부지런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하상도로에서, 소니 알파5000으로 셀카 삼매경 모드~!!!!


배경이 좋아서 인물이 그래도 어느정도는 사는군요....

고맙다...유채꽃들아...니들이 날 살렸다...ㅠ_ㅠ


오케이3

그리고, 차타고 지나다니다 보니까, 테마파크처럼

바람개비도 설치되어 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조형물들도 설치해 놓은 곳이 군데군데 있더라구요~!


나중에 한번 다같이 와서 사진찍으면 이쁠 것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