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 신청]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방법

[구글광고 신청]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방법



어허....정말 오랬만에 받아보는 편지한통!

디지털 시대에 갑자기 아날로그라니.... 큰 충격을 금치 못했어요.


요전에 신청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긴 했지만,

광고만 주구장창 하면 뭐하나요? ㅎㅎㅎ

돈을 받아야지...흐흐~!


근데....이게 절차가 좀 까탈스러워졌네요~!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을 받기 위해서는

몇가지 인증을 해야 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핀번호 (PIN) 를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이게 이메일로 올 줄 알구....

지메일 뒤지고~ 네이버 메일 뒤지고~~~ 엄청 뒤졌죠!


...뭐지...이거 핀번호 어딨는거여...ㅠ_ㅠ



그리고...결국 ...저 위에 있는 문장을 그제서야 발견!!!

-주소를 확인하려면 Google이 발송한 엽서에 인쇄된 PIN을 입력하십시오-





이 엽서 하나가, 바로!!! 구글에서 넘어온~!

따끈따끈한 엽서한장^^ 이안에 핀 번호가 들어 있단 말이죠???


날이 어두우니...다음날 학원가서 구글에서 온 엽서를 열어볼께요^^;





다음날 아침~! ㅎㅎㅎㅎ;;;

자~ 여기는 학원~! 한번 열어봅시당.


근데 구글에서 나한테 편지까지 보냈다고 생각하니...뭔가 기분 좋네요 ㅋㅋㅋ





중요 계정 정보 포함 이라고 써있어요.

핀번호는 나만 볼 수 있으며, 3회이상 잘못 입력시 정지를 당하므로~


신중하게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Dear. 길용 이라고 시작할 줄 알았던 내가 바보....ㅠ_ㅠ


안쪽에는, 중요한 핀번호랑, 신청 절차가 상세히 나와 있으니,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모든 핀 번호를 등록해서, 이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받을 모든 절차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떤식으로 받을지...선택하는 창은 아직은 설정이 불가!!! ㅠ_ㅠ

최소금액에 도달해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기도 써있죠? 밑에요...

수입이 지급 방식 선택 기준액에 도달하지 않으면 지급 방식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라고...





최소 10달러가 되어야 하는데, 아직...아직...조금...조금...부족부족!!! ㅎㅎㅎ

아마, 5월 지나고서야 선택 가능해 질 듯 하군요 ㅋㅋㅋㅋ





자~ 이 화면에서 다시 설정을 해 줘야 합니다.

이 부분은, 다음달에 다시 다뤄야 겠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해서,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등록방법을 알아봤어요^^

모두모두 부자되는 그날까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