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유행에 가장 민감한 부분이 바로 패션이죠? 계절마다 다르고, 매년 다릅니다. 물론 패션은 돌고 돈다고 하지만, 그래도 상황에 맞게, 시기에 맞게 변하지요. 홈페이지 경우도 그런가 봅니다. 특히 업체 홈페이지는 시기에 맞게 테마를 바꿔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정말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게 하기도 하고, 여름이면 시원한 블루 테마로 변경하기도 하죠.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트랜드는 유행에 따라 유동성 있게!


그렇다면, 여기서 중요한건 바로 유동성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통 무료 플랫폼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경우는 이런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미리 스킨이 마련되어 있고, 플러그처럼 필요한 기능을 넣고, 뺄 수 있기 때문이죠. 홈페이지도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다면 참 좋을겁니다. 허나 맞춤제작형태의 홈페이지는 애석하게도 맞춤정장처럼 딱 맞춰 제작되기에 수정이 용이하지 않습니다. 설령 수정을 한다 하더라도 비용이 만만치가 않죠. 그래서 우리는 가성비를 많이 따져야 합니다.




티나지는 기술력과 가성비로 똘똘뭉친 홈페이지 제작업체 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모든 경우를 만족시켜드립니다. 기술력은 하루아침에 생기는게 아닌,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꾸준히 발전시킨 결과물 입니다. 이미 특허청에도 프로그래밍 특허와 BM특허를 완료한 상태 입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는 이제 반응형 입니다. 어떠한 디스플레이에서도 찌그러지거나 짤리는 부분 없이 선명하게 노출되는 홈페이지! 이건 기술력을 확실히 인정받은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드는 분야죠. 또한 제작과 동시에 사후관리도 동시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전담반이 케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계절과 시기에 맞게 테마를 바꿔준다는건 결국 스킨을 변경한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티나지에는 저렴하면서도 고퀄리티의 스킨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다면 간단하고 저렴하게 교체하는게 짱이죠? 홈페이지 스킨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 트랜드는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이 모든것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루어지는 큰 원동력은 바로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인데요, 보통 블로그 플랫폼에 있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필요한 기능을 넣고, 필요없는 기능은 빼는 방식으로 홈페이지가 완전히 새롭게 개편됩니다. 티나지의 자체개발솔루션으로 쉽게 트랜드에 맞춰 홈페이지를 변화해 보세요.




기술력+스킨 디자인+편리한 플러그인아웃 방식, 이 모든 요소들이 하나로 묶여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어느하나 치우치지 않으며 적절하게 모든것이 조화롭습니다. 가성비하면 역시 티나지 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의 홈페이지 트랜드 스타일을 좋아하시고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업체 중 위의 두 곳을 한번 둘러보시고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tinage.net/


티나지만의 완벽에 가까운 기술력과 보기 좋은 스킨으로 안전하고 확실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또한 중간에 홈페이지를 개편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새로 만들 필요가 없고, 완전히 다른 홈페이지처럼 완성되는 플러그인-아웃 효과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AS 부분도 확실히 책임지는 티나지의 완벽 솔루션을 경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