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세상에, 역시 기어베스트라고 해둬야 할 것 같다. 예전부터 너무 신기해서 꼭 써보고 싶었던 레이저 키보드!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굳이 이 돈 주고 쓸 이유는 없겠다 싶어서 잠시 신경을 쓰고 있지 않았는데 필자의 애드센스 광고에 어느날 레이저 키보드가 뜨길래 한번 기베 홈피가서 확인을 해 봤다. 그 결과...?!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블루투스 레이저 키보드 가격이 정말 싸군요?!


아니 이런 신선한 충격을 봤나?! 가격이 무려 29.99달러라고?! 레이저 키보드가? 혹시 오타 아닐까? 싶지만 기어베스트에서는 오타를 내지 않는다. 설령 오타라 해도 그에 대한 책임은 모두 기베에서 진다. 따라서 이건 오타일 확률도 거의 없거니와 그냥 키보드도 아닌 정말 순도 100% 리얼 레이저 키보드 제품이 맞다.


순간 환호성을 끼약! 하고 소리치고 싶었지만 집안인지라 가족들 모두 계시는 자리에서 차마 그럴 순 없고 기쁜 마음을 혼자 삭혀버리고 말았다. 그리고 쓱쓱 빠르게 훑어보고 잽싸게 주문을 넣었다. 이거 뭐 거의 3만원 돈으로 레이저 키보드라니?! 이처럼 신나는 일이 또 어디 있으랴?! 아싸! 지금 이 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들떠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 않은가?




Bluetooth Laser Projection Virtual Keyboard with LCD Display 제품보기


바로 이 제품이다. 직접 가서 여러분들도 확인해 보시라. 레이저 키보드가 뭔지 잘 모르신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봐두시면 한방에 이해 할 것이다.




정말이지 사랑스럽지 아니 할 수 없다. 필자는 이 제품을 보자마자 금새 매료되고 말았다. 물론 오타율도 일반 아날로그 버튼에 비해 당연히 높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레이저 키보드이지 않은가? 그 자체만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다.




블루투스 버전은 3.0 이며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윈도우XP부터 8까지라고 되어있는 것을 보니, 윈도우10도 무난하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되며, iOS와 안드로이드도 지원한다. 내장 배터리는 700mAh 리튬-이온 전지라 작동 시간도 오래 갈 것 같다. 뭐...단점이라면야 당연히 외국 제품이니까 자판에 한글 표시가 없고 영어로만 나온다는 점이라고나 할까? 하지만 이 정도 쯤이야 한글 자판은 이미 손가락이 기억하기 때문에 걸림돌이 전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어서 빨리 필자의 품에 도착하는 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그러면 이후에 제대로 된 후기로 다시한번 찾아뵙기로 하고 이만 글을 쓰고 혹시 또 괜찮은 제품들이 있는지 기어베스트 쇼핑 좀 해야겠다. 끝.


샤오미 스마트전구 구매 후기 (Xiaomi Yeelight RGBW E27 Smart LED Bulb)

저가형 블루투스 이어폰 Syllable D900Mini 후기

샤오미 ROIDMI 자동차(차량용) 블루투스 무선카팩 겸 충전기 아답터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