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얼마전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한 사실을 동생이 확인하고 자기도 좀 싸고 좋은거 추천해 달라고 하도 부탁을 하는 바람에 기어베스트에서 눈여겨 봐오던 제품 하나를 구매해 주었다. 그리고 저가형 중에서는 훌륭한 모델이 없음을 다시한번 강조하며 딱 그가격에는 그 정도의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제품들 뿐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각인시켜 주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Syllable D900MINI Bluetooth 4.1 Music Wireless Headset


예전부터 봐오던 D900mini 제품은 QCY 모델과 쌍벽을 이루어 고민해오던 블루투스 이어폰 이었다. 결국 좀 더 비싼게 좋겠지라는 마음으로 구매했던 QCY Q29 모델은 딱 그 가격만큼 값어치를 하는 모델이었고 저가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강추하던 모델이다.


QCY Q29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후기 (좌/우 스테레오 연결방법)


Syllable D900mini 이 제품 또한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 이지만, Q29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 (특히 다른나라 분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 이번에 한번 질러보았다. 가격도 Q29보다 훨씬 저렴하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약 26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60% 할인 중 : 언제 끝날 지 모름)



▲http://www.gearbest.com/sports-fitness-headphones/pp_495762.html?lkid=10646872


박스가 생각보다 작다. 여기 안에 다 들어있는 모양이다. 구성품이 뭐가 들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으며, 제품의 사양도 한번 보자.


Syllable D900MINI 제품 사양


브랜드 : 음절 

모델 : D900MINI 

색상 : 검정 

착용 유형 : 이어폰

기능 : 전화, 블루투스, 마이크 응답

언어 : 중국어, 영어

재질 : ABS

연결성 : 무선

신청 : iPod, 이동 전화,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스포츠

운전사 단위 : 8mm

임피던스 : 16ohms

작동 전압 : 3.2V - 4.2V

통화 시간 : 3 시간

음악 시간 : 2 시간

대기 시간 : 180h

충전 시간 (h) : 2 시간 미만

마이크 감도 : -42db ± 3db

FM 주파수 범위 : 2.401-2.480GHz

블루투스 : 예

블루투스 버전 : V4.1

Powlev : CLASS II

블루투스 거리 : W / O 장애물 10m

블루투스 프로토콜 : A2DP, AVRCP

블루투스 모드 : 핸즈프리, 헤드셋

배터리 용량 (mAh) : 35mAh

제품 무게 : 0.010 kg

패키지 무게 : 0.184 kg

제품 크기 (L x W x H) : 2.50 x 2.10 x 3.00 cm / 0.98 x 0.83 x 1.18 inches

패키지 크기 (L x W x H) : 9.00 x 7.50 x 7.50 cm / 3.54 x 2.95 x 2.95 인치

패키지 내용물 : 헤드셋 2 개, 중국어 / 영어 사용자 설명서 1 개, 충전 상자 1 개, USB 케이블 1 개, 이어 팁 2 개, 운반용 가방 1 개




보관 파우치와 사용 설명서, 그리고 이어캡, 충전케이블, 충전케이스, 블루투스 이어폰이 들어 있다. 생각보다 케이스가 작았다. 이미지상에서는 상당히 커보였는데... 휴대하기에 좀 더 좋은 조건이다.




충전은 이렇게 케이스에 보관 후, 스마트폰 충전기인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하면 된다.




투명케이스가 뚜껑형태로 덮여 있기 때문에, 안쪽 상황(?)을 훤히 알 수 있다. 그리고 기둥 부분은 강한 자석이므로 커버가 쉽게 개봉되지 않는다.




표시된 저 부분이 자석이다. 마주하는 부분과 딱 달라붙어서 뚜껑이 잘 열리지 않는다. 그래서 이어폰 분실에서 조금은 안심이다.




첫 구매시에 확인해 보시면 단자 부분에 커버가 씌워져 있는데, 그냥 제거하시면 되겠다.




페어링은 왼쪽 이어폰을 기준으로 진행되고, 스테레오로 연결하기 위해서는 그냥 양쪽 모두 전원을 켜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서로 인식하게 된다. 이 점은 QCY Q29보다 더 제대로 설계가 되있는 것 같다. 충전시에는 저렇게 파란불 갯수의 점등으로 남은 충전량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왼쪽 이어폰을 페어링모드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5초 이상 계속 누르면 파란불/빨간불이 서로 번갈아가며 LED가 점등된다. 이 때 스마트폰이나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의 블루투스 화면에서 주변기기를 검색하면 D900mini 블루투스 이어폰이 검색 될 것이다.




이렇게 말이다. 페어링은 이처럼 무척이나 쉽다.




충전시에는 이렇게 점멸되며 케이스 충전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단점이 하나 있는데, 이어폰에서 볼륨 조절이 어렵다. 그냥 스마트폰에서 조절해야 하는데 이는 일반 이어폰도 마찬가지므로 크게 불편한 사항은 아니다.


전체 평점 : ★★★★★


가격을 생각한다면, 이정도 퀄리티와 블루투스 연결의 편리성, 그리고 음질 부분에서 모든 것을 최고로 끌어내고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저렴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알아보고 계시면, Syllable D900Mini 제품을 한번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절찬리 할인 판매 중이다. 끝.


Syllable D900MINI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 보러가기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