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학원에 학생들이 많이 오기 위해서는 당연히 잘 가르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단순히 잘 가르치는 것만으로는 잘 되기가 힘든 시기입니다. 이제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을 잘 해야 합니다. 이 모든것을 다 잘하려면 과연 뭐부터 해야 좋을까요? 여러 고민할 것 없이 가장 첫번째 단계는 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원홈페이지제작 이곳이 답이다!



이렇게 중요한 학원홈페이지를 만드는데 과연 무조건 싸게만 만든다면 좋은 홈페이지가 완성 될 수 있을까요? 싼게 비지떡 이라는 말도 있 듯, 무조건 싼게 결코 좋은 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 가격에 맞는 퀄리티와 기술력이 있는 것이죠.


또한 일종의 낚시금액도 많이 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최저가격으로 검색해서 들어가보면 막상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땐 추가금액이 붙은 것과 같이, 이 최저가 라는 말은 정말 기본 가격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따라서 더이상 최저가 라는 말에 속지 않으셔야 합니다.




최저가격부터 알아보지 마시고, 이 회사는 어떤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지부터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티나지는 자사 고유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을 개발하여 특허청에 등록을 한 홈페이지 제작 회사 입니다. 당연히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기술력이 좋아야 뭐든 확실한 결과로 나오는 법 입니다. 기술력이 곧 생명 입니다.




가성비와 퀄리티가 좋은 티나지는 저렴한 비용, 그리고 확실한 디자인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오류가 거의 없고 디자인 좋은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지금은 반응형 홈페이지가 대세입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면서 다양한 해상도로 나오는 스마트폰에서 깨짐현상 없이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 반응혐 홈페이지를 씁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자체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듭니다.


또한 홈페이지는 만들었는데 운영에 아직 서툴러서 이후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사후관리 또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언제나 문제발생에 대한 24시간 전담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문제가 생겨도 걱정 없습니다.




홈페이지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은 정말 중요하죠. 요즘은 깔끔함이 대세이기 때문에 디자인의 감각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티나지 스킨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티나지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서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나지에서 직접 전문 디자너들이 대세에 맞는 깔끔함을 강조한 스킨을 제작함으로써 더이상 비싼 돈주고 디자인값에 낭비를 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또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들어가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서버와 트래픽 부분인데, 이 부분도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성비를 올리는 원동력이 되고 있지요.




만약 혹시라도 중간에 홈페이지를 완전히 새롭게 바꿔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우리는 어떻게 할까요? 보통은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 할 것입니다. 하지만 티나지에서 제작하셨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하는데,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할 때 완전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이 필요한 요소만 끌어다가 끼워 쓰고 반대로 뺄 수도 있는 그런 기술 입니다. 자체개발솔루션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새로 만드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지요.




가격 부분, 그리고 퀄리티, 반응형 홈페이지, 플러그 인-아웃 방식의 기술력들이 모두 모여 하나의 가성비 갑으로 탄생합니다. 가격은 최대한 낮추며 품질은 최고치로 올리는 티나지와 함께 학원홈페이지제작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티나지 홈페이지 기술력은 이미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 직관적인 디자인, 호환성, 가격 부분 등등 종합적으로 가성비가 훌륭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입소문도 적잖게 발생하고 있지요. 위의 사이트를 방문하시어 여러분들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btss.kr/


깔끔하고 완벽한 반응형 학원홈페이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티나지와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고민하시는 부분을 속 시원하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전국의 타 업체와 비교를 꼼꼼하게 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