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회사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마케팅을 제대로 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구요. 이 모든것을 다 잘하려면 과연 뭐부터 해야 좋을까요? 여러 고민할 것 없이 기업의 이미지가 가장 최우선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 이미지를 심어주는 가장 첫번째 단계는 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업홈페이지제작 믿고 맡길 수 있는 티나지!



이런 중요한 회사홈페이지를 만드는데 과연 무조건 저렴하게만 한다고 해서 좋은 기업홈페이지가 완성 될 수 있을까요? 싼게 비지떡 이라는 말도 있듯, 무조건 싼게 결코 좋은 게 아닙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찌라시 금액에 낚이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최저가격으로 검색해서 들어가보면 막상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할 땐 추가금액이 붙은 것과 같이, 이 최저가 라는 말은 정말 기본 가격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홈페이지업체에서도 대부분 이런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더이상 최저가 라는 말에 속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업홈페이지 가성비가 가장 좋은 티나지는 저렴한 비용, 그리고 확실한 디자인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오류가 없고 디자인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반응형 홈페이지가 대세인건 아시지요?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면서 다양한 해상도로 나오는 스마트폰에서 깨짐현상 없이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보이는 반응형 홈페이지!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자체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듭니다.


또한 홈페이지는 만들었는데 운영에 아직 서툴러서 이후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사후관리 또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언제나 문제발생에 대한 24시간 전담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문제가 생겨도 신속하게 해결을 해 드릴 것입니다.




홈페이지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은 정말 중요합니다. 요즘은 깔끔함이 대세이기 때문에 디자인의 감각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티나지 스킨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티나지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펙트리에서는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티나지에서 직접 전문 디자너들이 대세에 맞는 깔끔함을 강조한 스킨을 제작함으로써 더이상 비싼 돈주고 디자인값에 낭비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들어가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서버와 트래픽 부분인데, 이 부분도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이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이 부분도 가성비를 올리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 혹시라도 중간에 홈페이지를 완전히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새로 만드실건가요? 하지만 티나지에서 제작하셨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하는데,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할 때 완전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이 필요한 요소만 끌어다가 끼워 쓰고 반대로 뺄 수도 있는 그런 간편한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체개발솔루션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새로 만드는 비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홈페이지는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후관리 부분도 무척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런 사후관리 부분이나, 홈페이지의 수정 부분, 반응형 웹페이지 최적화부분 모든것이 하나의 솔루션이 되어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는 업체는 전국에서 드뭅니다. 티나지는 이런 모든 부분에서 부족함 없이 찾으시는 모든 분께 확실한 길잡이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의 기업홈페이지제작기술은 전국에서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 직관적인 디자인, 호환성, 가격 부분 등등 종합적으로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위의 사이트를 방문하시어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btss.kr/


가성비 갑! 깔끔하고 완벽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티나지와 상담해 보세요! 기술 및 비용 면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있는 티나지 입니다. 여러분들이 고민하시는 부분을 속 시원하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무조건 저렴하다고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드리며 최상의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