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바로 이것, 지문이다. 지문의 모양은 사람마다 모두 제각각 다르기에 자신의 신분증을 만들시에도 필요하며,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지문인식 기능이 들어갔을 정도로 개인보안 부분에서도 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부분이다.


그런데 지문으로 사람의 적성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아는가? 응? 지문은 그냥 점 정도로 보는 것 까지는 알겠는데 사람의 적성을 본다니? 그것도 엄청 과학적으로 분석이 된다는 이야기이다. 처음에는 필자도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게 진짜인가 의구심이 들 정도였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문적성검사 무료로 받는 방법



지문적성검사는 말 그대로 사람의 지문을 과학적으로 분석하는 검사로서, 우수한 지능과 인격적 특징에 대한 선천적 유형을 도출하는 객관화되고 과학적인 다중지능검사를 말한다. 즉, 자신도 모르는 특기 그리고 성격 부분에 대해 좀 더 객관적으로 나타냄으로 인해 자신의 미래의 직업, 직장에 대한 어느정도의 방향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 바로 핵심이다.




사람의 손마다 나타내어지는 지문의 언어! 대인관계부터 자기이해부분까지 상당히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자기 자신을 그 누구보다도 더 잘 나타내어지게된다.




매년마다 직장인의 70퍼센트 이상이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에 대해 불만이 있으며, 그만두거나 다른 직종으로 이직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특히 20~30대에 이직율이 높은 이유는 아직 사회경험도 많이 없기도 하지만 이직하는 분들의 95% 이상은 적성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으신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이다. 현재 직장인 이시라면 지금 다니는 직장에 만족하는지? 혹은 자녀를 둔 부모님이시라면 우리아이는 앞으로 어떤쪽의 직업이 적합할지에 대해서도 한번쯤은 생각해 봤을지도 모르겠다.




지문적성검사는 놀라울 정도로 정확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적성 뿐만 아니라 사람의 성격까지도 과학적으로 분석이 된다니... 솔직히 믿겨지지 않지만 모든게 사실이다.




또한 지문은 유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부모님으로부터 물려 받은 유전인자의 영향을 반드시 받기에 부모님의 능력을 그대로 물려받을 확률이 아무래도 높다. 미술 집안에서는 미술가가 계속 나올 확률이 높고, 음악이면 음악, 운동이면 운동 등등이 그 예이다.




이렇듯, 지문적성검사는 생각보다 정확하기에 최근 많은 분들께서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찾기 위해서, 보다 나은 직업 선택을 위해서 검사를 받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검사비용이 저렴하지는 않기에 (10만원 이상) 다소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한다. 다름아닌 애즈금융에서 재무설계를 받게 되면 지문적성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어차피 재무설계라는 것도 꼭 필요한 부분이다. 필자는 이번에 보험비 부분에서 불필요한 금액이 새고 있는 것을 발견해서 싹 다 재설계를 했고, 그 덕분에 기존 20만원 이상 납부하고 있던 보험비를 10만원 초반으로 거의 반으로 줄였다. 물론 보장은 전보다 더 빵빵해졌다.


보험비도 줄이고, 지문적성검사도 무료로 받고 일석이조이므로 이보다 좋을 수 없을 것 같다.




지문검사는 손끝부터 손바닥까지 꼼꼼하게 진행된다. 당연히 바로 당일날 검사결과는 나오지 않고, 약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컴퓨터가 바로바로 저장하고 꼼꼼하게 분석에 들어가게 된다.




손바닥도 이런식으로 찍어둔 후에 분석에 들어가게 된다. 과연 이번에 어떻게 검사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크다. 근데 지금 딱히 직장 다니지도 않고, 프리랜서라 크게 불만은 없는데... 지금 적성이 딱인게 너무 좋은데.. 혹시 쌩뚱맞은 직업군이 나오면 어쩌나 하고 쓸데없는 걱정이 앞서긴 하지만, 꽤 정확하다고 하니 궁금하다. 얼마나 자세하고 디테일한 분석이 될지 기대가 된다.


자! 무료로 지문적성검사와 자신의 재무설계를 한번에 모두 진행하여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를 하는게 좋겠다. 아래 상담주소로 가서 더욱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물어보면 된다.

●재무설계 및 지문적성검사 상담 : https://open.kakao.com/o/syc82Rp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