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가 유튜브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유튜브 동영상을 접하는 기회가 늘어났다. 그러다가 우연찮게 보물창고TV 님의 배스낚시영상을 봤는데... 순식간에 빠져들었다.

원래 낚시도 좋아했던터라, 소실적에도 대낚시를 많이 다닌 경험이 있다. 그런데 대낚시는 셋팅하는것도 귀찮고... 포인트 잘못잡으면 하루종일 죽치고 와야 됬기에 언젠가부터 안갔다가 배스낚시를 보는 순간 그래! 이거다! 싶었다. 그래서 소개해주신대로 기본 루어낚시세트를 바로 주문하고 낚시를 하러 갔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기본 루어낚시세트 사용해서 배스를 잡아보았다


정말 생각보다 너무 저렴한 가격에 놀랐다. 루어낚시세트가 이렇게 싸구나 싶었다.




필자꺼, 동생꺼, 친구꺼 이렇게 모두 3셋트 구매하는데 5만원도 안된다. 1세트당 가격은 약 18,000원 정도 한다.




구성품은, 릴 + 로드 + 미끼 이다.





기본 릴 이다. 어디껀지도 모르겠다.




이건 파이어스틱. 일명 부싯돌 이다. 이걸로 버너에 불을 붙일거다.






다용도 툴 이다. 멀티툴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넷메이트 제품이 가성비가 좋을 것 같아서 이걸로 구매하였다.







낚시터에 가기전에 우선 미끼를 좀 더 보강하기 위해서 낚시점에 들렀다. 대전에서는 이렇게 대형낚시상가가 중리동에 하나 있었다. 집에서 가까워서 무척이나 럭키였다.


여기에서 스탠딩...뭐시기였는데 아무튼 스탠딩 웜 인가 그걸 구매하였다. 바늘도 몇 개 더 사고... (초보라 끊어먹거나 날려먹을 수 있으니...ㅋ)




우선 목표는 흑석동 이었다. 여기서 안되면 바로 안영동으로 이동할 생각을 하였다.




장소는 훌륭했다.







한시간 이상 해봤는데...신통치 않아서, 바로 여기는 포기!





다음 타겟인 안영동 쪽으로 왔다.




첫수확이 드디어 나왔다. 한 15cm 정도 되는 작은 배스가 걸려나왔다. 낚시라고는 처음 해보는 친구가 먼저 게시를 해 주었다.




엄청 좋아죽는 친구녀석이다.





이윽고, 바로 동생이 30cm 가 넘는 아주 힘이 넘치는 배스를 잡았다. 허허....필자만 못잡았다.





31cm 정도 된다. 힘이 장사였다고 한다.




그리고 또 바로 낚아 주었다. 잘하는데....? 기본 루어낚시세트로도 충분히 입질 오는 감도를 알 수 있으며 휘어짐도 재법 좋다고 한다.




해가 점점 저물어 간다. 저 멀리 친구놈이 홀로 외로히 배스낚시를 





이렇게 오늘 하루도 어두워져 철수 하였다. 애석하게도 버너와 후라이팬등등 준비된 게 없어서 배스는 못먹었다. 다음번에는 완벽하게 양념까지 준비해서 오도록 하겠다. 잡은 배스는 산속에 투척하였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