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리큐엠 보조배터리 Booom MyStyle B5 (Re:QM Q5) 리뷰

2016. 10. 28. 00:03

에디터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애드블록은 광고쟁이들에게 사용해 주세요!


필자가 운영하는 만화동아리 그러하다에서 활동중이신 동현 형님으로부터 좋은 아이템을 하나 획득하였다. 다름아닌 보조배터리 이다. 때마침 보조배터리가 필요했기 때문에,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냅따 받아두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리큐엠 보조배터리 Booom MyStyle B5 (Re:QM Q5) 리뷰


보조배터리 이름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Boob B5 라고 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보니까 이름이 바뀐 모양이다. 그래서 지금은 뇌이버에서 검색해보니 Re:QM Q5 라고 하는 이름으로 사용중에 있었다. 가격은 좀 더 떨어졌다?!




보니까 이렇게 판매중에 있다. 2,500mAh 와 5,000mAh 로 판매중이다.




필자가 받은 보조배터리 이다. B5 라고 큼지막하게 써있다. 판촉물 제품으로 많이 이용되는 제품인 듯 싶다.




구성품은 심플하다. 케이블과 보조배터리 이렇게 두개다. 배터리 종류는 리튬-폴리머 배터리 이다.




이 제품의 좋은점은 바로 이것! 마이크로5핀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별도 케이블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물론 충전시에는 따로 케이블이 필요하다.


게다가 이렇게 내장케이블 하나와 별도로 제공된 USB 케이블을 추가로 사용해서 동시에 두 디바이스에 충전이 가능하다.




이렇게 빠진다.




왼쪽의 마이크로5핀은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때 쓰는 곳이고, 오른쪽의 USB는 출력하는 곳으로 다른 기기를 충전시킬 때 별도로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하는 곳이다.




충전은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로도 가능하며, 컴퓨터 USB에 충전해도 된다. 충전시에는 LED가 주황색으로 깜빡이고 거의 다 충전이 되면 녹색으로 깜박인다. 그리고 완충이 되면 점멸이 멈춘 상태의 녹색 LED로 변한다.




그리고 옵션판매 부분이지만, 아이폰 유저분들을 위한 라이트닝 젠더도 별도로 추가가 가능한데, 바로 저 부분이다. 어디냐하면?




요기! 저 부분이 아이폰젠더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다.




이렇게 뽑아서 쓸 수 있다. 아무래도 아이폰 라이트닝 젠더를 별도 구매해서 한번 넣어봐야겠다.


가성비는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충전도 잘 되고 동시충전도 물론 잘 된다.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