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친느님과 드디어 백일이 되었다. 여친느님으로부터 커플링을 선물 받았기 때문에, 뭐 해줄게 없을까 싶어서 고민하다, 얼마전에 블루투스 스피커에 관심이 많이 있던 것으로 보여져, 열심히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있을까 살피다가, 역시 샤오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도 만들었다는 기쁜 소식에 바로 구매를 하였다. 이걸 받은 여친느님은 무척이나 좋아라 하였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 구매 후기



포장은 그냥...포장지를 살 시간이 없었기에, 집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패턴 구성 후 A4 용지로 뽑아서 이렇게 만든 것이다. 나름 그래도 그럴듯한 포장지가 완성 되었다.





여기에 바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가 들어 있으렸다?





오오.... 깔쌈하다. 퀄리티가 역시 좋다.





버튼은 바닥에 있다. 마치 고무다리역할을 하듯 120도씩 3등분으로 나뉘어 있다. 최초 전원버튼을 3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켜지면서 바로 페어링 모드로 들어간다. 이 때 불이 들어오는데 빨강/파랑이 교차되어 마치 경찰처럼 보인다.





지금 막 페어링 모드이다. 사진이라서 표현할 수 없다.





페어링이 완료되면 이렇게 스마트폰의 음악을 짱짱하게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으로 들을 수 있다. 생각보다 음질이 좋아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 뿐이었다.





NDZ-03-GA 라고 쓴다. 당연히 샤오미 스피커 관련된 문구일 줄 알았는데... 역시 대륙!





이렇게 최초 전원을 켜고, 바로 블루투스로 연결해주면 된다. 어렵지 않다.





우선, 윈도우7에서는 음질이 많이 좋지 않다. 아무래도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윈도우7에서는 조금 미흡한 부분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 자체가 이상이 있어서 그런게 아니다. 필자의 아티브탭7에 연결을 해봤더니 (윈도우10 사용중) 음질이 매우 좋았다. 역시 윈도우7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뭔가 아직은 엉성하다. 그러므로 PC 혹은 노트북에서 사용하려면 최소 윈도우8 이상은 되어야 깨끗한 음질을 보상받을 수 있다.


총평은, 가성이는 참으로 훌륭하고, 연결 잘 되기 때문에, 그리고 끊김 거의 없어서 음악감상으로도 좋고, 유튜브 에서도 재생을 시켜봤는데 음성이 끊이지 않고 잘 나온다. (물론 유튜브 자체 트래픽 문제 발생시에는 끊기겠지만, 음질이 끊기진 않을 것이다) 하지만, 버튼이 바닥에 있어서 만약 위에 뭔가 꾸욱 하고 누르고 있으면 버튼이 눌리게 되니까 오작동을 하게 된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