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7개월째인데, 이런 기초도 모르고 있던 저는 바보입니다. 바라만봐도 또 보고싶은 그대~ ㅎㅎㅎ 농담이고요, 티스토리 메인화면에 글쓰기 바로가기랑, 관리자 바로가기를 등록할 수 있었는데, 여태 그것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한번 과정을 볼텐데요, 너무 쉽습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티스토리 홈화면에 글쓰기 및 관리자모드 바로가기 만들기

-본 내용은 반응형 스킨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 일반형 스킨에서 사용 가능한 방법이므로, 반응형에서의 방법이 알고 싶으시다면 오른쪽 사이드바에 있는 티스토리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립니다-


-그리고, 예전에 작성한 글 다시보니까... 극혐! 왜 이렇게 썼지 싶습니다. 그래도 그냥 추억이니 하고 넘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과거의 제가 있었기에 오늘날의 제가 있는 것 아닐까 싶군요-





우선, 제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을 보시면, 이렇게 4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홈과 방명록은 원래 있던 것이구요 (물론 이것도 뺄 수 있습니다)

글쓰기와 관리자는 제가 넣은 것인데, 방법은 이렇습니다.





당연히 먼저 관리자모드로 들어가서, 저기 보이시는 화면설정으로 먼저 들어가시고,

그다음 보이는 메뉴탭을 클릭! 이제부터 아래의 녹색상자 부분에서 기본메뉴에 있는 글스기와 관리자를 추가를 눌러 차례로 등록하면?

오른쪽 주황색박스 처럼 글쓰기와 관리자가 들어가게 됩니다.


이게 끝입니다! 너무 쉽지 않습니까? ㅎㅎㅎ





태그항목을 새롭게 추가해 볼까요?

메뉴명은 말 그대로 홈 화면에 보이는 글씨를 말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써주시고, 속성 부분에서 태그를 찾아줍니다.





추가를 하시면, 이렇게 태그보기가 등록이 되었습니다.

저장하시고, 이제 홈 화면에서 한번 확인을 해 보도록 하지요^^





태그보기가 아주 잘 들어와 있습니다.

정상작동 하는지, 클릭을 한 번 해보도록 하지요.





오오미....잘들어옵니다잉???

근데 제거 이렇게 많은 태그들을 썼던가요;;; 어마어마한데요???



아무튼, 티스토리 알면알수록 참 매력적인 블로그네요^^

왜 제가 지금까지 네이버에 투자를 했는지...ㅠ_ㅠ 너무 스투피드 했어요...

이제 티스토리를 더욱 사랑하겠어요!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