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니 이 카테고리가 알리익스프레스에 있었다니?! 왜 이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을까요? 그러고보니 최근에 마동석씨가 알리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뭔가 메인 페이지가 좀 개편이 되었다는 느낌을 받은적이 있는데 그 때 아마 이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이 사실을 이제 알다니... 이런 제가 모를리가 없어여! 맨날 잠들기 전 알리 모바일 쇼핑을 최소 30분씩은 하는데 말입니다. 알리 다이아몬드 회원이란 말이죠. 따라서 이 사실을 최근에 알게되었다는 뜻은 그야말로 이 카테고리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소리겠지요. 말이 자꾸 길어지는군요.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접속해 보면 메인 화면에 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라는 카테고리가 있을겁니다. 바로 이것이 알리계의 다이소같은 곳입니다. 3개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에 5일 배송이라는 파격적 서비스까지! 한국에서는 워낙 총알 배송이 익숙해있지만 해외 직구의 경우는 논외니까요. 가뜩이나 알리는 배송 기간은 포기해야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느린 배송의 대표주자였는데 이마저도 이제 옛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업체마다, 제품 카테고리마다 다르겠지만 확실히 몇 년 전과 지금의 서비스를 비교해보면 월등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환불도 진짜 잘 해주고요.

 

아참! 이 페이지는 모바일 앱에서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PC 환경의 브라우저에서 접속시에는 보이지 않는 서비스이므로 불편하더라도 스마트폰 알리익스프레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해야 합니다. 다시 확인해보니까 이제 PC에서도 접속 가능하군요. 아래의 페이지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3개 이상 구매 시 완전 무료 배송!

www.aliexpress.com

여기에서 마음껏 원하는 물건을 담아보세요. 3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평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관심있게 본 상품들과 관련된 제품들 리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음~ 정말 천국이 따로 없음입니다. 관심있는 제품들이 한 트럭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추가됩니다. 이후에는 뭐 별거 없죠?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듯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알리익스프레스는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결제를 지원합니다.

 

테스트겸 이번에 무선마우스 제품군 2개와 정밀드라이버 세트, 마지막은 줄자입니다. 저 줄자는 구매할지 말지 겁나 고민했던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올라와서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공구는 다다익선! 많으면 좋습니다. 이렇게 4개를 구매했는데 만원 정도입니다. 솔직히 다이소 제품들보다 훨씬 품질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5일 배송이니 금방 도착하겠죠? 도착 이후에는 하나씩 사용해보면서 후기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팁인데 제품의 원가를 먼저 검색해 보세요. 원래도 저렴한 제품이라면 굳이 3개 구매 카테고리에서 살 이유는 없으니까요. 알리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했을 때 가격이 은근히 비쌌던 제품이 우연히 이곳에 올라와 있다면 구매하는게 압도적인 이익일 겁니다. 이 카테고리는 비싸봐야 3천원대거든요.

 

 

4.89US $ 69% OFF|Tape Measure Measuring Tools | Tape Measure Tool Uses | Steel Measuring Tape - Tools 1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보시는 것처럼 Deli 브랜드의 줄자 제품입니다. 별도로 구매하는 페이지에서 약 5달러에 판매가 되고있는 모습입니다. 줄자 주제에 말입니다. 하지만 소재가 너무 훌륭한 줄자여서 소장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별도로 검색해서 구매하는 경우보다 3개 세트 구매가 훨씬 저렴하죠? 그래서 알리 다이소 시스템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멋진 제품을 득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잠들기전에 무조건 3개세트 쇼핑을 즐겨야겠습니다.

 

 

https://campaign.aliexpress.com/wow/gcp/nn-upgrade/nn?wh_weex=true&wx_navbar_hidden=true&wx_navbar_transparent=true&ignoreNavigationBar=true&wx_statusbar_hidden=true&channelLinkTag=nnmix&aff_fcid=a255ed1ecb5c490fa7417f404f262779-1683110265939-08536-_DFsXDeH&tt=CPS_NORMAL&aff_fsk=_DFsXDeH&aff_platform=portals-tool&sk=_DFsXDeH&aff_trace_key=a255ed1ecb5c490fa7417f404f262779-1683110265939-08536-_DFsXDeH&terminal_id=e383b8b66cd0402d801530403895c66f

 

campaign.aliexpress.com

알리 3개 이상 구매 페이지는 위에 첨부해 두었으니 필요하시면 방문하시어 윈도우 쇼핑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늘 그렇지만 새로운 상품을 구매한다는 행위는 참으로 즐거운 일입니다. 끝.

 

추가 내용

11개를 한번에 결제하려고 했더니 결제 버튼이 아예 활성화가 안 되더라고요. 안내문을 살펴보니 1회 구매 시 최대 10개까지만 구매 가능이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C타입 100W 케이블만 10개를 구매했지 뭡니까! (껄껄)

 

보기만해도 배부르다!

그렇게 구매한 케이블은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최근 알리는 마동석씨를 전속모델로하여 TV에서 열심히 홍보하고 있습니다. 배송 시스템도 많이 향상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PD케이블은 많을수록 다다익선... 은 아니지만 그래도 두고 두고 쓸 때가 있을겁니다. 이것도 조만간 후기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