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또 샀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애플펜슬 정품 팁이 아닌 알리에서 구매한 짭촉 구매 후기입니다. 이미 여러개의 짭촉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지만 이번 펜촉은 이뻐서 충동 구매한 경우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시각적으로도 만족스럽고 기능적으로도 정품 팁과 비교했을 때 손색이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에 이 좋은 물건을 혼자만 알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감도 되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지요.

 

알록달록 더 이쁘다!

팁을 낱개로 판매하는 곳이어서 어쩔 수 없이 하나 하나 낱개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펜촉은 총 다섯개! 색상은 위의 사진처럼 핑크색, 살구색, 청록색, 하늘색, 진한 남색입니다. 색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군요.

 

팁 교체 후 애플펜슬 모습입니다. 팁이 투명 + 컬러 조합이라 더 이뻐보입니다. 디자인은 충분히 만족스러우니 이제 성능을 한번 더 살펴봅시다. 근데 성능이라고 해봐야 뭐 필압 잘 되는지, 틸트 적용이 잘 되는지 정도겠지만요. 참고로 틸트란 기울기 인식을 말합니다. 연필도 뉘어서 그리면 라인이 뭉개져 퍼지듯 표현되죠? 애플펜슬도 틸트 기능 덕분에 실제 연필과 흡사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팁 안에 인식의 핵심인 금속 촉이 들어있습니다. 이게 외부로 노출된 상태는 아닙니다. 그렇기에 사용하다보면 마모가 될 것이고 금속 단자가 노출될 쯤에 교체를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해보기

90도로 세워서 그어보았습니다. 훌륭합니다. 정품 팁과 비교해봐도 손색 없습니다. 인식 잘 됩니다. 필압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다음은 틸트입니다. 이상없습니다. 힘을 주어 그으면 진하게 되고 힘을 빼고 그으면 옅게 표현됩니다. 틸트도 필압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필기감도 굿입니다. 이 펜촉은 하드 타입인 듯 합니다. 그렇기에 마찰력이 심하지 않아서 잘 미끄러집니다. 덕분에 글씨를 쓸 때에 좋습니다. 물론 그림을 그릴때에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에 부담없이 사용해도 좋구요. 이번 짭촉도 매우 마음에 듭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끝.

 

 

2.1US $ 50% OFF|Replacement Tips For Apple Pencil 1/2 Gen Tips For Ipad Pen Tips 애플펜슬 펜촉 For Apple Pencil 1st 2nd G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추가내용

낱개로 판매하는 방식이 아닌, 패키지로 판매하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이렇게요. Pencil Tips for Apple 이라는 글씨는 케이스에 그냥 프린트로 입혀놓은 것 같습니다. 안쪽의 스티로폼은 각 펜촉을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일 뿐, 그냥 공간만 차지하고 있군요. 어쨌거나 중요한건 펜촉이기에 상관 없습니다.

 

이것도 당연히 잘 인식하고 정상 작동합니다. 낱개로 구매하는 것 보다 이렇게 묶음으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하네요.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겠으니 관심 있으시면 이것도 한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끝.

 

 

8663.0₩ 60% OFF|Aieach 6pcs 애플 펜슬 펜촉 애플 아이패드 펜슬 1 세대 2 세대 더블 레이어 2B HB 얇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