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제품을 본 이후에 계속 신경이 쓰였습니다. 그냥 꽂혔어요. 마우스는 이미 여러개 가지고 있지만 구매욕구가 매우 치솟았습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았기에 망설임없이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품 제목에서는 음소거라는 단어를 언급하고 있기에 혹시 이것도 무소음 마우스인가 싶기도 했습니다.

 

구매하고나서 다시 확인해보니, 이게 제품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PX2 무선 마우스 모델이 아닌, 그 이전 모델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유사 제품일수도 있구요. 어쩐지 구매 후기에는 무소음에 가깝다는 한국인 평가가 있었는데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그럼 그렇지! 무소음 마우스가 이렇게 저렴할리가 없습니다. 제대로 확인 못 하고 성급하게 구매한 저의 실수로군요... 따라서 대충 그냥 리뷰해 보겠습니다. 갑자기 진이 확 빠지네요.

 

그렇게 도착한 무선 마우스!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디자인이 딱정벌레처럼 생겼죠? 독특한 디자인이 참 눈에 띕니다. 2.4GHz 주파수의 무선 채널을 사용합니다.

 

구성품입니다. 제품 설명서, C타입 충전 케이블, USB 무선 동글이, 그리고 본체인 무선 마우스입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블랙, 레드, 블루가 있는데 왠지 다크그레이가 땡겨서 구매해 보았는데... 다크 그레이라기 보다는 거의 블랙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가까이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알리 구매 주의사항 두번째로는 마감 상태입니다. 양 옆에 작은 흠집이 있네요. 이래서야 이것이 새 제품인지, 아니면 리퍼 제품인지, 중고를 리패키징 한 것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싼거겠죠.

 

바닥 부분입니다. 전원 스위치가 위치해 있습니다.

 

측면 모습입니다. 마치 스타워즈에 나올법한 우주선처럼 생겼습니다.

 

사이즈는 의외로 큽니다. 제 손이 작은 편인데 완벽하게 포갤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클릭음 부분인데 여느 마우스와 똑같습니다. 딸깍딸깍 아주 찰진 소음이 납니다. 무소음 마우스가 절대로 아닙니다.

 

왼쪽이 현재 사용중인 로지텍 G304 무선마우스입니다. G304가 딱 손에 맞습니다. 오른쪽이 PX2 무선마우스구요. PX2쪽이 살짝 더 길죠?

 

항공샷입니다. 확실히 더 깁니다.

 

높이는 둘 다 엇비슷한데 G304는 중앙 부분이 볼록하고 PX2는 뒷부분의 동그란 프레임이 가장 높습니다. 그래서 그립감이 완전 다릅니다. PX2 무선 마우스를 평생 사용할 생각이라면 한동안 적응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휠은 느낌이 좋습니다. 맨 앞에는 C타입 충전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G304는 AA타입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데 이건 충전하는 방식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수시로 충전을 해놔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파란 불이 들어옵니다. 후기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더 이상 확인할것이 없습니다. 그냥 막 쓰기 좋은 마우스 같아요. 잘 봉인해두고 당근마켓에 싸게 올려야겠습니다. 진정한 PX2 무선마우스는 아래의 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끝.

 

 

19.38US $ 40% OFF|PX2 Wireless Mouse 2.4G for Computer Gamer Rechargeable Slience Mouses Optical PC Laptop Mause Accessories Mu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