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패드프로용 거치대가 하나 필요합니다. 사용 후 놓을 공간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래야 충전하기에도 용이하고 무엇보다도 관리가 편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사 가기 전에는 공간이 좁으니까 최대한 이 비좁은 공간을 어떻게든 잘 활용해야 합니다.

 

우선 알리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역시 많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는 이 제품이 가장 견고해 보였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으로 보였구요.

 

 

16910.0₩ 27% OFF|태블릿 스탠드, 조절 가능한 스탠드, 접이식 알루미늄 합금 홀더, 도크 크래들, 아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가격은 판매하는 업체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여기가 그나마 가장 저렴해 보였습니다. 당장 사용하길 원했던 저는 혹이 이것과 비슷하거나 같은 제품이 있을까 싶었고 네이버 쇼핑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역시 국내에서도 똑~ 같은 제품을 판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해서 구매하게된 아이패드 메탈 받침대! 박스의 상태를 보아하니 역시 국내에서 정식 수입하는게 아니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누가봐도 이건 그냥 OEM으로 주문해서 판매되는 제품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 흔한 한글이 하나 없을까요... 알리에서 구매하면 아마 이렇게 도착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제품 구성입니다. 이게 전부에요. 완전 심플 그 자체입니다. 생각보다 견고하고 튼튼함이 느껴졌습니다. 마감 상태도 준수한 편입니다. 기기를 보호해야하기에 스크래치 방지용 고무패드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관절 부분은 매우 견고하며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한 번 각을 잡아놓으면 좀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강하게 힘을 줘야 그제서야 움직일 정도입니다. 따라서 아이패드 중 가장 무거운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태블릿을 올려놔도 끄떡없습니다. 바닥 부분에는 고무발이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딱 원하던 거치대입니다.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습니다. 아이패드프로를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았는데 이제서야 제자리를 찾은 기분입니다.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거치용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딱히 뭔가 추가적으로 리뷰할게 없어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