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지난번에 위시 해외직구 관련글을 하나 작성했었죠? 오늘은 첫 구매 이용 후기입니다. 그때 곰 캐릭터 유리컵을 구매했었지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놀랐습니다. 알리를 많이 이용해서 보통 해외배송은 평균 한 달 정도라고 인식이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2021년 7월 2일에 주문했었고 13일에 도착했습니다. 11일 걸렸군요. 보름도 안 되서 도착할줄이야?! 게다가 주문 플랫폼 양식도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보통 해외배송은 영문 주소를 입력하는데 위시는 한글 주소 입력만으로 모든게 끝납니다. 단 해외배송시 반드시 필요한 개인통관번호는 있어야합니다. 위시에 대한 가입 및 구매 과정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시(Wish) 정말 쉬운 구매 방법 및 할인 프로모션 코드 안내

 

위시(Wish) 정말 쉬운 구매 방법 및 할인 프로모션 코드 안내

해외직구 중 알리익스프레스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위시(Wish)라는 곳도 이전부터 알고는 있었습니다. 다만 알리가 너무 넘사벽 다양한 제품들의 천국이기에 위시를 이용할일이 좀처럼

rgy0409.tistory.com

 

곰돌이 컵 도착!

유리컵이기에 혹시 대충 포장해서 보내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깨지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포장은 다소 엉성했습니다. 보통 이런 제품이라면 안전하게 뽁뽁이로 칭칭 감아줘야 할텐데 말입니다. 혹은 더 큰 박스에 완충제로 넣어 배송해줘도 될법한데, 그냥 대충 적당히 뭔가에 감겨 도착했습니다. 포장 부분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군요. 물론 앞으로 컵을 해외직구할인은 더 이상 없겠지만요.

 

손잡이가 있는 컵으로 구매했습니다. 예상대로 곰돌이가 상당히 귀엽군요! 안쪽에 곰이 보이십니까? 잘 안 보인다고요?

 

자! 이러면 잘 보이죠? 저를 향해 환하게 미소를 띄우는 저 곰돌이! 먼저 주방세제로 한 번 설거지를 깨끗히 한 다음에 믹스커피를 타서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음료를 담아보자

커피 색상과 아주 찰떡입니다. 더욱 또렷한 곰돌이가 되었습니다.

 

음~ 커피맛 좋습니다. 이 컵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설거지가 보통 컵에 비해 어렵다는 부분입니다. 귀 부분까지 깨끗히 닦아줘야 하는데 보시다시피 귀가 작아서 수세미를 꾸욱 밀어넣고 돌려줘야 겨우 닦이거든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모든게 용서됩니다.

 

집에 사이다도 있어서 한번 담아봤습니다. 투명 젤리곰처럼 변신했습니다.

 

우유도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커피 다음으로 정말 잘 어울리네요! 마치 북극곰 같습니다.

 

GS25에서 판매되고 있는 더 진한 딸기우유도 담아보았습니다. 핑크핑크한 곰이 완성되었습니다. 이거 맛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다른 제품인 더 진한 바나나우유도 담았구요. 이번에는 개나리곰이 완성되었습니다. 컵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 멀리 바다건너 온 물건이니까 앞으로 요긴하게 자주 활용할 것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