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충전지도 결국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알리에서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리튬이온 타입 충전지를 구매한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녀석은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 없습니다. USB C타입 케이블만 있다면 컴퓨터나 노트북, USB 충전기에 연결해서 매우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리튬이온 타입 1.5V AA 배터리입니다. 전혀 구매계획이 없었는데 이놈의 호기심이 정말 문제입니다. 자체 내장된 C타입 포트에 연결해서 충전하면 당연히 충전은 되겠지만, 혹시 그냥 다른 충전지처럼 충전기에 장착해도 충전이 되는지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테스트해봤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4개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케이스와 AA 배터리 4개, C타입 충전케이블 2개입니다. USB 포트 하나당 C타입 포트가 두 개로 나뉘는 Y케이블 타입입니다.

 

최신(?)기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C타입 포트가 +단자 바로 아래에 위치해있습니다.

 

AA 건전지와 동일한 사이즈입니다. By SMARTOOOLS라고 써있는걸 보니 브랜드가 SMARTOOOLS인 모양입니다.

 

충전은 보시는 것처럼 USB 포트만 있다면 그 어디에서도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C타입 포트 부분의 빨간색 LED가 느리게 깜박이고 완충시에는 점등이 멈춥니다.

 

베스톤 V2.0 리튬이온 1.5V 배터리 전용 충전기입니다. 이 충전기를 사용해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충전할 수 있는 수단이 총 두가지인 것입니다.

 

완충 후 전압은 1.52V입니다. AA 타입이기에 사용 가능한 범주는 매우 넓습니다. 특히나 노트북으로 외근을 자주 뛰시는 분들은 대부분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실텐데, 이 배터리를 사용하시면 충전도 편리하고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 없이 케이블만 있으면 되니까 휴대도 용이해서 일석이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타입의 리튬이온 1.5V 배터리가 있는 줄 진작에 알았더라면 아마 이것만 구매했을것입니다. 강추입니다. 끝.

 

 

5.7US $ |AA rechargeable 1.5V 2600mWh USB AA rechargeable li ion battery for remote control mouse small fan Electric toy battery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