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배달앱 배틀이 떴습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가 배달앱계의 양대산맥이죠. 최근에는 쿠팡에서도 쿠팡 이츠(Eats) 라고 하는 배달앱을 출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주력으로 사용하는 배달앱은 요기요입니다. 유료 할인 서비스도 이용중이어서 최대 10번 주문마다 3,000원 할인을 받는 중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로켓 배송의 대명사, 쿠팡에서 쿠팡 잇츠를 내놓았고 쿠팡 잇츠는 아주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새 회원 추가 이벤트입니다!!! (크왕)

 

쿠팡이츠 친구초대 이벤트

바로 이것입니다. 초대 링크를 통해서 쿠팡잇츠에서 첫 주문을 완료하면 여러분들은 10,000원 할인 쿠폰을, 저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무제한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것은 공유 이벤트 시 첫 구매에 대한 혜택을 무제한으로 제공받는다는 뜻이지 10,000원을 계속 무한으로 받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 초대는 무제한 가능합니다.

친구의 첫 주문의 배달이 완료되면 쿠폰이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쿠팡이츠 앱 > 할인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 프로모션은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내용이 변경되거나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즉 언제 소리소문없이 변경되거나 사라질 수 있다는 뜻이로군요. 그러니 최대한 이용해줘야합니다. 평소 배달앱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입니다. 막말로 쿠팡이츠를 1회 이용하시고 그 이후에는 즐겨쓰시던 배달앱을 사용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런 단발성 이벤트 때문에 회원 가입도 해야하고, 배달 주소도 입력해야하고, 결제 정보도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의 리스크는 충분히 극복할 가치는 있다고 봅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쿠팡 회원이시라면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10,000원 할인이라고 되어있는데 정확히는 5,000원 짜리 쿠폰이 두 장 발급되는 것입니다. 위의 스크린샷 이미지를 보시면 친구추천 쿠폰이 총 두장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첫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이고 다른 하나는 두번째 주문 이후부터 사용하면 되는 쿠폰입니다. 단 쿠폰 기간이 발급 후 약 1개월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까먹지말고 꼭 사용해야겠습니다.

 

그 밑에 있는 쿠팡이츠 첫 주문! 5,000원 할인 쿠폰은 only1111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발급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근데 애석하게도 이 쿠폰과 친구추천 첫구매 할인 쿠폰이 중복입니다. 혹시 둘 다 사용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방금 버거킹을 친구추천 첫주문 쿠폰을 사용해봤는데 주문 완료 후 다시 쿠폰 목록을 살펴보니 쿠팡이츠 첫 주문 쿠폰이 비활성화 되어버렸습니다. 즉 첫 쿠폰은 반드시 여러개 중 한개만 사용이 가능하고 첫 주문이 끝나는 순간 다른 첫주문 쿠폰들은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버거킹 스태커2 와퍼 세트와 어니언링 교환 옵션을 넣어서 최소 배달 금액인 12,000원을 맞췄습니다. 그리고 첫주문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7,000원에 주문 성공!

 

이후에 맛있게 냠냠냠했습니다. 버거킹 정말 배부릅니다. 역시 햄버거의 왕! 이번 쿠팡 이츠 이벤트를 지혜롭게 잘 이용하여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관련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모바일 전용 링크이므로 본 페이지를 스마트폰에서 접속해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편리합니다. 물론 PC에서도 됩니다. 끝.

 

쿠팡이츠 앱 설치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쿠팡이츠! 신규회원 10,000원 쿠폰 받기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비밀댓글입니다
    2021.04.01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