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친효스킨 무료 배포 페이지에 버젓이 공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어기는 사람들을 지금까지 세명 보았습니다. 누구라고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100명의 사람 중 99명은 모두 잘 지키는데 이 미꾸라지같은 한두사람 때문에 기분이 무척이나 더러워짐과 동시에 신경이 쓰입니다.

 

다시 한 번 제대로 공지합니다. 푸터(footer) 영역은 수정 금지입니다. 이 글 작성 시점 이후로 만약 푸터영역을 수정한 사람을 발견하게 되면 그 즉시 친효스킨 무료 배포를 중단할 것 입니다. 그리고 예전 티스토리 초대장처럼 이제 승인하에 배포를 진행 할 것 입니다. 경고했습니다. 푸터영역 수정 금지라고요.

 

푸터 영역은 스킨의 맨 아래 부분을 말합니다. 중앙에는 여러분의 티스토리 닉네임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왼쪽에는 제작자와 스킨명이 출력되고 해당 키워드를 누르면 제 티스토리 주소로 넘어오게 됩니다. 친효스킨을 무료로 배포하는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줬으면 하는 목표가 있고, 여러분들의 친효스킨 사용은 자연스러운 홍보가 됩니다. 즉 이 부분은 제작자에 대한 배려 공간인 것입니다.

 

묻고싶습니다. 여기 수정을 왜 하시는건가요? 니들이 만든 스킨도 아니잖아요. 제작자가 수정하지 말라고 하면 하지 말아야지 왜 하냐고요... 참 이해가 안 됩니다. 증말... 이거 수정한다고 방문자가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체류시간이 올라가는것도 아니며 애드센스 수익이 상승하는것도 아닙니다. 그런데 대체 왜 수정을 하는거죠?! 무슨 마음으로 그러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스킨 만드는게 쉬운것도 아니고 누구는 몇달간 고생해서 완성한 콘텐츠를 그렇게 날로 먹으려고 하다니 정말 인간성 드러나죠? 친절한효자손의 닉네임을 "불"친절한효자손으로 변화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도 사람입니다. 화가나고 열 받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서로 지켜줄것만 지키면 아름다운 티스토리 세상이 될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미꾸라지 몇 사람 때문에 선량한 여러사람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