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마존 판매 1위? 로렌코스 두피마사지 샴푸브러쉬 사용 후기

2020. 1. 8. 00:03

에디터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애드블록은 광고쟁이들에게 사용해 주세요!

머리가 많이 길었습니다. 이제 목까지 내려옵니다. 머리가 점점 길어지니까 느껴지는 직접적인 불편함은 바로 머리감기 입니다. 머리감는게 점점 힘이 듭니다. 짧은 머리였을때는 손가락으로도 충분히 두피를 마사지 할 수 있었는데, 머리가 기니까 이제 조금씩 어렵습니다. 그리하여 다이소에서 구매한 샴푸브러쉬를 사용 중 인데, 이게... 실리콘이 꾸진건지 어쩐건지는 몰라도 엄청 빨리 닳더군요. 그리고 물때도 잘 지워지지 않구요.


그리하여 제대로 된 샴푸브러쉬를 검색했고, 세계 최대의 오픈마켓인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한 제품이라는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로렌코스 두피마사지 샴푸브러쉬 입니다. 확실히 N스토어에서도 (샴푸브러쉬 중에서) 인기 상품이더군요. 이건 뭐 두 말 할 것도 없이 바로 믿구입니다.


먼저 외관을 살펴보자.

그렇게 도착한 로렌코스 샴푸브러쉬 입니다. 매우 친절한(?) 비누도 같이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디자인이 이쁩니다.


옆 모습 입니다. 뾰족한 실리콘 브러쉬들이 늠름해 보입니다.


손으로 잡았을 때의 모습 입니다. 그립감이 좋은데요? 남자치고는 손이 작은 편 입니다. 여자친구랑 손을 맞대면 크기가 거의 동일합니다. 제 기준에서는 아주 찰지게 잡을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에도 나와있지만 저 역시 샴푸브러쉬의 핵심 기술은 실리콘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소 샴푸브러쉬는 허접하기 그지 없었습니다. 다이소표 브러쉬를 사용 했을 때 두피가 후끈했습니다. 쓰리기도 했고요. 하지만 이 녀석을 보십시오. 저 탄성이라면 제 두피는 멀쩡할 것이며 구석구석 시원하게 머리를 감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렇다면, 로렌코스 샴푸브러쉬를 직접 써 본 소감은?

확실히 알겠습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샴푸브러쉬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다이소껀 좀 힘을 줘서 문지르면 두피가 후끈거리고 물을 부으면 따가웠습니다. 아무래도 끝이 뭉뚱하다보니 두피 사이사이를 꼼꼼히 케어하지 못하고 그냥 지우개로 문지르듯 했는데, 확실히 이 샴푸브러쉬는 실리콘도 훌륭한데다 끝이 뾰족하고 보드라우니까 두피를 제대로 케어합니다. 원하는 방향대로 잘 문질러지며 다소 힘을 주고 물로 헹궈도 전혀 두피가 쓰라리지 않습니다. 또한 엄청 머리가 상쾌합니다. 남자분들 중 머리가 길어 샴푸하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꼭 이거 써보세요. 강추합니다.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