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것은 영화할인권이라고 나와있긴한데 당체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건지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 이곳까지 방문해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네. 이것은 영화할인권 맞습니다. 다만 자기부담금이 있습니다. 할인권이지 무료티켓이 아니니까요.


CGV를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보통 영화 한편당 11,000원 (비싸ㅠㅠ) 정도 하는데, 이 할인권을 이용해서 영화를 결제하시면 6,5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문제는 좌석이 랜덤 배치된다는 것 입니다. CGV는 무조건 랜덤이고, 롯데시네마 혹은 메가박스의 경우는 대략적인 위치까지는 정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사이드냐, 중앙이냐 이 정도로요. 그리고 사이드 중에서 앞쪽이냐 뒷쪽이냐 까지는 정할 수 있습니다. CGV로 영화예매를 하신다면 이것 조차도 선택 불가! 무조건 랜덤 입니다. 재수 없으면 맨 앞줄의 사이드로 배치될 수 있다는 점! 물론 이곳에서 센스있게 예매를 잘 해주겠죠?


또한 두명이서 영화를 볼 때에도 마찬가지로 좌석을 마음대로 정할 수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혼자서 영화를 보신다면 이 방법은 무척이나 좋은 방법이겠으나, 2인 이상 경우라면 재수없으면 좌석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카운터 직원에게 예매번호를 보여준 다음 발권받아야 합니다. 자동 발권기 사용이 안 됩니다. 차라리 2천원 더 주고 인터넷으로 티켓 사서 진행하는게 어쩌면 더 나을 수 있겠네요. 아무튼, VIP 영화할인권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설명할께요.




이렇게 생긴 영화할인권 맞으시죠? 여기 뒤에 보시면 쿠폰번호가 있습니다. 이것을 어떤 사이트에다 등록하느냐?


▲http://moviengifti.com


이곳입니다. 무비앤기프티 라고 하는 사이트에요. 아니 무슨 티켓이 사용처도 표기가 안 되어 있죠? 여기 찾는데 시간 좀 보냈네요. 아무튼 이곳에서 회원가입 먼저 진행하십니다.




맨 왼쪽에 예매권 등록하기 버튼이 있어요. 들어갑니다.




쿠폰번호 입력란에 영화할인권 뒷장에 나와있는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2자리 입니다. 그러면 아래에 등록된쿠폰에 정보가 입력됩니다. 유효기간이 생각보다 얼마 없으니, 등록 후 왠만하면 빨리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의 카테고리에 있는 영화예매하기로 들어가서 이제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예매시간도 정해져 있는데요,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예매가 안 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예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일 영화도 예매 안 됩니다. 최소 1일 전에는 예매해야해요. 또한 카드결재가 안 됩니다. 무통장입금, 즉 현금박치기란 소리죠. 여기에서도 마진을 남겨먹어야 하니까 그런 듯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예매 후, 입금을 완료하면 1~2시간 안에 문자로 예매내역이 도착하는데 위에서 말씀 드렸듯 자동발권기가 아닌 극장 직원분께 보여드리고 발권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싸게 볼 수 있다는 장점 빼고는 어떻게 보면 단점이 더 많네요. 이용이 상당히 불편하다고 해야 할까요? 저도 어쩌다 얻는 영화할인권이라 이번에 이용은 해보겠지만, 앞으로는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불편해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