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 엔트맨과 와스프를 봤습니다. 역시 믿고보는 마블! 특히 떡밥 영상이 진짜 소오름이~ 와우... 이건 말하면 안되니까, 여기선 발설하지 않겠습니다. 요즘 CGV가 자리 위치마다 요금이 다른데, 가장 편하디 편한 빨간색 영역 좌석의 비용이 자그마치 일반영화가 11,000~12,000원이나 합니다. 허어.... 이젠 조조도 결코 싼 금액이 아닌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저렴하게 보는 방법을 최근 몇 가지 알았는데, 하나는 가격 변동이 좀 심하고, 다른 하나는 타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해야 하는 부분이어서 많이 불편합니다. 신용카드 할인보다 더 큰 할인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이번 영화예매를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옥션 예매권" 입니다.


말 그대로 옥션에서 판매하는 CGV 영화 할인 티켓을 구매해서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오늘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시세가 약 7,000원 정도 하네요. 옥션 스마일클럽에서 판매하는 티켓이었습니다. 스마일클럽은 일종의 유료 맴버십 프로그램 입니다. 1년 3만원이라는 연회비가 있지만, 영화를 한달에 한번씩 본다면, 11,000 - 7,000 = 4,000 원 절약이고, 이것이 12개월 이니까 12개월 X 4천원 = 48,000원 인 샘 입니다. 그리고 옥션 스마일클럽이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캐쉬를 35,000원이나 줍니다. 1년은 무료로 이용하는 샘 입니다. 본 이벤트는 언제 끝날지 모르니, 반드시 약관을 잘 확인하시어 가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모든게 귀찮으시면... 그냥 정가 결제하시면 될 듯 합니다.




자, 여기에서는 최저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므로 옥션 스마일클럽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예를 들겠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어제 결재했던 페이지 입니다. 여기에서 구매하시면 문자가 5~10분 안으로 도착합니다. "옥션 E쿠폰" 이라는 제목과 함께 쿠폰번호가 동봉된 문자입니다.



이제 CGV 홈페이지로 가세요. 여기에서 할인수단을 옥션 예매권을 선택하시고, 빈 칸에 문자로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회/적용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전액 할인 되실겁니다. 만약 2인 구매라면 두번 입력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저는 카카오톡선물하기예매권이 하나 있어서 그걸로 하나 쓰고, 다른 하나는 옥션 예매권으로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2인 영화예매 완료! 이상 없다면 결제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끝! 이렇게 쉬울때가?! 옥션 예매권을 이용해서 정상적으로 처리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영화 상영시간에 잘 맞춰서 가셔서 무인 발권기나 매장 직원분을 통해서 영화티켓을 뽑으시고 즐겁게 영화관람을 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