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친구가 여친과 같이 영화보라고 CGV 영화관람권을 보내줬습니다. 녀석의 컴퓨터를 잘 봐주었기 때문이죠. 아이좋아라! 덕분에 꽁짜로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군요. 카카오 선물로 보내준 영화티켓은 온/오프라인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스마트인이니까 스마트하게 온라인으로 예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하는 것입니다. CGV 영화관람권에서 등록 후 사용하는건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예약했는지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톡에서 영화관람권 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위치는 이렇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선물하기로 가시고, 선물함 카테고리에 가보시면 있습니다. 바코드 밑에 있는 12자리 번호를 잘 기억해 두세요.


CGV 홈페이지의 결재수단에서 먼저 할인수단을 선택하시고, 두번째에 있는 옥션 예매권 / 기타 관람권 / 할인쿠폰 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밑에 여러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카카오선물하기예매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아까 기억해둔 12자리 번호를 입력하시고 적용버튼을 누르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아... 진짜 요즘 영화 하나 보는데 만이천원이나 하네요. 비싸다 비싸~! 그래도 봐야지 뭐 어쩌겠습니까? 이렇게 할인 적용을 누르면 바로 만이천원 모두 할인이 됩니다. 이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여친과 저는 오션스8을 봤습니다. 재밌습니다!


이렇게 하여 카카오선물하기예매권으로 CGV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극장에 가서 예매번호를 입력하시고 티켓을 출력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