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 관련 소식을 전하는 시간이다. 7월 마지막 주 24일부터 시작했던 이벤트인데 잠깐 방심해서 안들어갔더니 이런 기가막힌 이벤트를 시작했을 줄이야... 다음부터는 꼬박꼬박 방문해서 어떤 할인 소식이 있는지 확인을 반드시 하도록 하겠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2017년 7월 24일~31일 기어베스트 베스트셀러 인기상품 할인 소식!


기어베스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소개글을 작성해 보도록 한다. 중국의 아마존이라 불리우는 기어베스트와의 인연은 최초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접하게 된다. 평소 IT 기기에 관심이 많았던 필자로서는 이곳은 정말 신세계였다. 아마존은 너무 배송이 느려서 주문이 좀 그렇고, AS 부분도 걸렸다. (원래 해외배송 자체가 사실 AS를 포기하는게 맞는거지만...그래도?) 기어베스트는 바로 옆나라인 중국에서 제품이 오니까 그나마 빠른 편! 그리고 A/S 부분도 기어베스트 자체적으로 소비자 과실이 아닌 이상, 1년 무상으로 가능하다. 직접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신세계를 경험한다. 제품들이 정말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넘쳐흐른다.



▲http://www.gearbest.com/promotion-new-arrival-product-special-19.html?lkid=11034615


직접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중이다. 어떤 제품은 70% 가까이 할인되는 제품도 있다. 물론 할인이 중요한게 아니고 자신이 필요한 IT 제품이 과연 기어베스트에서 얼마에 판매하는지가 가장 관건일 것이다. 사실 기어베스트 말고도 큐텐이라던지 알리라던지 직구사이트는 다양하다. 필자는 이 세 곳 모두를 비교해본 결과 어떤 제품은 저기가 싸고... 또 이 제품은 여기가 저렴하고 이런식으로 제품마다 가장 싼 곳이 다르다. 따라서 무조건 한곳에서 구매하기보다는 세 곳 모두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




오른쪽에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나뉘어 있으니 클릭해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진짜 돈만 많으면 호기심에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 투성이다. 으으... 정말 이럴때가 가장 안타깝다. 현재 3D프린터에 많이 꽂힌 상태다. Anet 제품에 대해서 잘 알고 싶어서 평소 대전에서 알고지내는 3D프린터 대표님께 이 제품에 대해 자문을 구했다.




결론은 괜찮다는 뜻이다. 가성비가 그래도 괜찮은 3D프린터임은 분명한 것 같다. 단점도 물론 있다. 평판이 플라스틱 재질일 경우 출력물이 잘 떨어지지 않는다던지, ABS 필라멘트로 출력시, 휘어짐이 있을 수 있다는 점 등등이 대표적인데, 이건 배드만 나중에 개조하면 될 것 같으니까 큰 문제는 되진 않을 것 같다.


기어베스트 7월의 마지막 주! 한번 베스트 셀러 상품들도 눈여겨 보시고, 제품 가격도 타산에 맞는지 확인하시어 자신의 지갑 사정과 비교하고 최대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 그러면 다음 할인 행사 때 다시한번 찾아뵙도록 하겠다. 끝.


인텔 아폴로레이크 미니PC VOYO V1 VMac VS Beelink M1 사양과 가격은?

M.2 (NGFF) 외장하드 SSD KingDian (킹다이안) 240GB 후기

레노버 (Lenovo) N700 블루투스 무선 듀얼마우스 + PPT 포인터 기능까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