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Lenovo) N700 블루투스 무선 듀얼마우스 + PPT 포인터 기능까지?

혹시 독특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찾고 있으신가? 무선 리시버도 되고 필요에 따라 블루투스도 되면서 듀얼 연결이 가능한 그런 마우스를 찾는가? 휴대도 용이하면서도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 그런 훌륭한 마우스를 찾고 있다면, 대략 두가지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나오는 Arc Touch 제품, 그리고 레노버 N700 정도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Lenovo N700 블루투스+무선 마우스+파워포인트 포인터 3 IN 1 제품!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는 다 좋은데.. 가격이 너무 마우스 치고는 다소 가격이 높다. 믿고 쓰는 마소지만, 이번 만큼은 조금 구매를 미뤘다. 디자인도 좋았는데... 참으로 안타깝다. 혹시 다른 제품은 없을까 싶어서 이번에도 기어베스트에서 찾아보게 되었고, 마침 레노버에서도 완전 똑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제품이 하나 눈에 들어왔다. 잽싸게 신청을 했고, 마침내 오늘 받아보게 되었다.


이 제품에 대해서 구매 전, 사전 답사를 좀 해봤는데, 그립감이 좋지 않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장시간 사용 시, 손이 불편해진다고 그러는 평가가 상당히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냥 그렇게 평가를 내린 분의 손목이 좋지 않는 것으로 결론을 냈다. 그립감이 막 좋진 않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다. 이 부분을 제외하면 나머지 기능들은 상당히 만족스럽다.



▲http://www.gearbest.com/mouse/pp_630106.html?lkid=10935168


모델명은 레노버 N700 이다. 디바이스와의 연결 방법은 총 두가지다. 하나는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다른 하나는 무선 리시버로 연결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제품의 특장점 중 하나가 바로 프리젠테이션용 포인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평평하게 만들면 프리젠테이션 모드, 돌려서 마우스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구성품은 AAA 에너자이저 2개가 들어있고, 무선 리시버 하나, 마우스 하나,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다.




저기 빨간색 표시 부분이 바로 적외선이 나오는 부분이다. 노란색은 마우스 모드의 레이저가 나오는 부분이다.




극에 맞춰서 건전지를 잘 넣어주고, 리시버를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이렇게 리시버를 보관하는 공간이 있다. 잘 넣어두도록 한다.




모드 변경은 바로 여기에서 한다. 우선 N700이 직선 상태에서는 프리젠테이션 모드로, 제일 왼쪽으로 스위치를 옮기면 작동한다. 가운데는 블루투스, 제일 오른쪽이 무선 리시버 모드다. 참고로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 마우스를 돌려버리면 자동으로 스위치가 중앙인 블루투스로 옮겨진다.




터치휠 끝 부분에 윈도우 마크가 표시되어 있는데, 여기를 눌러주면 이렇게 레이져가 발사된다.




이제 마우스 모드로 바꿔본다.




한방향으로만 돌려지니 억지로 돌리려 하지 말고, 안 돌려지면 다른 쪽으로 돌린다.




이렇게 하면 마우스 모드 완성!




왼쪽, 오른쪽 클릭 느낌이 아주 찰지며, 터치휠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별로 불편하지 않다. 다만 적응이 아직 안되서 뭔가 밋밋한 느낌이다. 적응하면 익숙해질 것 같다. 저기 윈도우 버튼이 아까 위에서 설명했던 레이저 스위치이고, 마우스 모드에서는 윈도우의 시작 버튼이 켜지고 꺼지는 부분으로, 키보드에서의 윈도우키와 같다.




마우스 모드로 돌려놓으면 자동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들어간다. (스위치를 블루투스로 맞춰놓은 경우) 그러면 디바이스에서 블루투스 검색이 가능해진다.




연결을 해보자.




마우스 감도, DPI가 훌륭하다. 1200 DPI로서 매우 부드러운 커서 이동을 경험할 수 있다. 인식도 무척이나 잘 되는 편이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마우스다. 블루투스가 없는 PC나 기타 장치에서는 USB 단자만 있다면 얼마든지 리시버를 연결해서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앞으로 레노버 N700 무선마우스로 카페에서든 어디서든 잘 사용해 줄 생각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아크테크를 살까 말까를 겁나게 고민했었는데, 그 고민을 안 해도 될 것 같다. 이 마우스로 고장날 때까지 제대로 활용할 것이다. 괜찮은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Lenovo N700 을 추천한다. 끝.


샤오미 미 티비박스 (Mi TV BOX) 완전 싸게 구매하는 방법

10만원대 LED 빔프로젝터 : Excelvan CL720D 후기

이게 저가형 스마트폰? 6GB 메모리 Vernee Mars Pro 4G (LTE)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